Zulfiya의 이야기: 마약 중독에서 구출되다

Zulfiya의 이야기: 마약 중독에서 구출되다
2018년 7월 3일
Zulfiya는 현재 러시아 페름에 있는 학교 없는 학교 학생 중 한 명입니다. 오늘날 그녀는 번성하고, 신앙이 성장하고,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의 노숙자를 돌보는 NGO를 이끌고 있습니다.

Zulfiya의

그러나 그녀의 기적적인 변화 이전에 마약 중독은 그녀의 인생에서 18년을 앗아갔습니다. 그녀는 하나님께서 어떻게 자신을 중독에서 구해 주시고 벽 없는 학교에 참여하게 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나는 즐거운 웃음, 푸른 하늘, 따뜻한 태양으로 가득 찬 다른 날을 보지 못했을 것입니다. 마약은 내 인생의 18년을 앗아갔고 가족과 내가 아끼던 모든 것을 빼앗았습니다.

Zulfiya의

“어린 소녀에서 아파트 지하실에 사는 외롭고 비참한 존재로 저를 변화시킨 하루가 제 인생에 있었습니다.

혼자 와서 총을 쏘고, 갈 곳이 없었기 때문에 그곳에서 밤을 지새우곤 했습니다. 미래에 대한 희망이 없었습니다.

“어느 날 밤 무명의 남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목숨이 두려웠습니다. 그것이 내가 실제로 여전히 살고 싶다는 것을 깨닫게 해준 것입니다! 나는 ‘나는 엄마다. 나에게는 아들이 있다. 저는 아내입니다. 남편이 있습니다. 저를 걱정해 주시는 부모님이 계세요.’

아침이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나는 항상 기적을 믿었지만 기적은 나에게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저는 재활 센터에 갔고 그곳에서 저에게 예수님에 대해 이야기해 주는 기독교인들을 만났습니다.

나는 타타르인이고, 우리 민족은 “러시아의 신”이라고 부르는 “러시아의 신”과 아무 관련이 없는 이슬람교도입니다. more news

먹튀검증 “하지만 내 기독교 친구들이 예수님이 내 죄를 위해 죽으시고 모든 사람을 사랑하신다고 말했을 때,

나는 하나님의 손길을 경험했고 예수님을 내 삶에 영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전에 이것을 들어본 적이 없었고, 예수님이 나를 위해 피를 흘리셨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나는 성경에서 내가 그분의 사랑하는 딸이며 그분이 내 모든 죄를 용서하셨다는 것을 읽었습니다. 자신이 쓸모없다고 생각하고 거짓을 믿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고 무덤으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무가치한 자들과 환멸을 받은 자들을 구원하기 위해 오신 분이 계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그리고 내 삶은 변하기 시작했고 지금까지도 계속 변하고 있다.

“하나님은 내 삶을 근본적으로 바꾸셨습니다! 그 분 덕분에 저는 지금 Do Good이라는 NGO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NGO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노숙자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내가 처한 상황과 같은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섬기는 것을 마음에 새겼습니다.

저도 한때 제가 겪었던 절망의 덫에 걸린 사람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업을 하고 있으며 그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예수 안에서 얻을 수 있는 구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올해 나는 벽 없는 학교를 시작했고, 그것은 엄청나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특히 제 직업을 통해 사람들을 섬길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 NGPLI 행사에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