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ja Boy, LimeWire NFT 협업으로

Soulja Boy, LimeWire NFT 협업으로 컴퓨터 바이러스에 대한 농담
라임와이어를 기억하시나요? 이 사이트는 Soulja Boy의 2007년 트랙 “Crank That (Soulja Boy)”을 광고에 사용하여 NFT 마켓플레이스로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랩퍼는 트위터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많은 농담으로 컴퓨터에 바이러스를 줄 것입니다.

Soulja Boy

2000년대 초반에 이 사이트는 미디어 파일을 공유하고 다운로드하는 데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2010년까지 미국 음반 산업 협회(RIAA)와의 싸움에서 패하여 문을 닫았습니다.

Soulja Boy

회사는 당시 음악 산업이 10억 달러에 가까운 것으로 추산하는 “상당한 양의 저작권 침해”에 대해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Wired는 보도했습니다.

연방 판사는 LimeWire 트래픽의 93%가 승인되지 않은 자료의 전송과 관련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RIAA는 2006년 처음 소송을 제기했다.

먹튀검증 이제 회사가 컴백합니다. 2022년 7월, 그들은 범죄 과거를 조롱하는 것처럼 보이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광고는 배경에서 재생되는 Soulja Boy의 히트곡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학교에서 집으로 달려가는 소년과 소녀를 보여줍니다. 선율에 맞춰 춤을 추고 나면 클립은 성인이 된 그들에게 맞춰져 브랜드를 재발견하고 같은 노래에 맞춰 춤을 춥니다.

한 사용자는 7월 13일 여러 개의 웃는 이모티콘과 함께 “Soulja Boy는 LimeWire를 다시 가져왔고 나는 Spotify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른 트윗에서 누군가는 “이것이 오리지널 제품에 사실이라면,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NFT는 Soulja Boy 노래로 밝혀져야 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그런 다음 별도의 사용자는 “Soulja Boy 노래와 같은 … 컴퓨터를 벽돌로 만드는 5가지 바이러스”라고 대답했습니다.

회사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Florestan Rösemann은 성명에서 “우리 광고는 2000년대에 대한 러브레터이자 새로운 LimeWire를 축하하는 것입니다.

“광고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처럼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LimeWire가 처음 등장했을 때 십대였으나 이제는 브랜드의 재런칭을 보기 위해 어른이 되었습니다.” more news

LimeWire의 목표는 사용자가 암호화폐가 아닌 신용 카드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하여 NFT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LimeWire의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Ivis Buric은 “우리는 NFT 세계를 주류와 현재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FT는 또 다른 유행어가 아닙니다. 사람들의 삶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imeWire는 2000년 Mark Gorto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이 브랜드는 형제이자 공동 CEO인 Paul과 Julian Zehetmayr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4월에 회사는 처음에 음악 기반 NFT에 중점을 둔 플랫폼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