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rice Lumumba(R)와 동맹 Joseph Okito(L)

Patrice Lumumba 체포되다

Patrice Lumumba

자체게임 제작

일부에서는 루뭄바가 연설을 통해 자신의 사형 영장에 서명했지만, 이듬해 그의 살해 역시 냉전 작전과 통제력을 유지하려는 벨기에의 열망으로 마무리됐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인들은 또한 소련으로의 선회 가능성과 그의 비타협적인 반식민주의 때문에 그의 죽음을 모의했으며, 영국 관리는 그를 죽이는 것이 선택 사항이라는 메모를 작성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루뭄바가 욕을 먹고 쫓기는 방식에는 개인적인 요소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시체의 완전한 파괴와 증거를 제거하는 방법은 Lumumba를 기억에서 지우려는 노력으로 보입니다. 기념관이 없어 그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거의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 그를 매장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Patrice

특히 그의 딸 Juliana는 이를 받기 위해

자체게임

브뤼셀로 간 치아를 집으로 돌려보내기 위한 캠페인의 주동자였습니다.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며 따스한 웃음을 자아낸다. 막내이자 유일한 딸로서 그녀는 아버지와 매우
가까웠다고 말합니다.

Lumumba는 그가 총리가 되었을 때 “5세 미만”이었습니다. 그녀는 그의 사무실에서 “아빠가 일하실
때 앉아서 바라보기만 하면 됩니다. 제게는 아빠였습니다.”라고 기억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가 “그가 콩고를 위해 죽었기 때문에 … 그리고 아프리카인의 존엄성에
대한 자신의 가치와 신념을 위해 죽었기 때문에” 그녀의 아버지가 국가에 속한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그녀는 벨기에에서 치아를 넘겨주고 콩고 민주 공화국으로 다시 가져오는 것이 “남은 것이 실제로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상징적”이라고 인정합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피를 흘린 고국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빨은 수도에 묻히기 전에 광대한 나라를 돌아다닐 것입니다.

자체게임 분양

그러나 수년 동안 Lumumba 가족은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공식적인 침묵으로 인해 아버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알지 못했습니다.

Lumumba는 총리에서 암살의 희생자가 되기까지 7개월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독립 직후, 광물이 풍부한 남동부 카탕가(Katanga) 주가 나머지 지역과 분리된다고 선언하면서 이 나라는 분리주의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뒤이은 정치적 혼란 속에서 벨기에군은 벨기에 국민을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투입됐지만, 더 동정적으로 여겨진 카탕간 행정부를 지원하는 데도 일조했다.

Lumumba 자신은 대통령에 의해 총리에서 해임되었고 불과 일주일 후 육군 참모총장 Joseph Mobutu 대령이 권력을 장악했습니다.

이후 루뭄바는 가택연금 상태에 놓였다가 도주했다가 1960년 12월 다시 체포됐다가 서부에서 억류됐다.

그곳에 있는 그의 존재는 불안정의 가능한 원인으로 여겨졌고 벨기에 정부는 그가 카탕가로 이주하도록 장려했습니다.

1961년 1월 16일 비행 중 그는 폭행을 당했습니다. 그는 또한

민족국제 소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