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k Mulvaney는 백악관의 ‘친구’라고

Mick Mulvaney는 백악관의 ‘친구’라고 전 트럼프 비서실장 Mark Meadows가 말했습니다

CBS 인터뷰에서 Mick Mulvaney는 2021년 1월 6일 폭동에 대한 Mark Meadows의 답변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내 말은 ‘마크가 신경 쇠약을 앓고 있었습니까?’였습니다. 아니면 그 대응에 무능한 걸까, 아니면 둘 다에 약간 무능한 걸까”라고 말했다.

Mick Mulvaney는

먹튀검증 Mulvaney는 Cassidy Hutchinson이 그녀의 선서 증언 중에 거짓말을 한 “이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전 관리예산국장 믹 멀베이니(Mick Mulvaney)는 금요일 인터뷰에서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 폭동 당시 백악관의 “친구”가 당시 트럼프

비서실장이었던 마크 메도우스가 무능함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신경 쇠약” 혼란이 계속되자 막막했습니다.more news

2019년 1월부터 2020년 3월까지 백악관 비서실장 대행을 지낸 멀베이니는 C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메도우 가문의 후임자인 캐시디

허친슨의 증언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폭동을 조사하는 하원 위원회에 증언.

멀베이니는 허친슨이 위원회 앞에서 증언하는 동안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월 6일 국회의사당으로 데려갈 것을 요구하면서

자신의 SUV의 운전대를 잡으려고 했다고 주장하는 동안 서부에 있는 친구와 문자를 보냈다고 말했다. 1월 6일 날개.

멀베이니는 “‘캐시디의 말을 자세히 들어보면 마크가 그 일에 완전히 무능하거나 신경쇠약을 앓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고 그 사람은 ‘둘 다

약간’이라는 문자를 받았다”고 말했다. 인터뷰 중.

Mick Mulvaney는 백악관의

“따라서 상황이 정말 엉망이 되었고, 특히 이 중요한 순간에 중요한 직책인 참모총장인 Mark Meadows가 완전히 확인되었다는 인상을 받게 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녀의 6월 증언에서 Hutchinson은 국회 의사당이 약탈되고 있을 때 Meadows가 긴급하지 않은 것에 대해 느꼈던 분노에 대해 말했습니다.

당시 그녀는 “당신이 막을 수는 없지만 당신이 뭔가를 할 수 있기를 바라는 심각한 교통사고를 보고 있는 것 같아서 좌절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 순간에 ‘마크는 이 상황에서 벗어나야 하고 나는 그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으나 그는 신경써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2011년부터 2017년까지 하원에서 근무했고 2020년 5월부터 2021년 1월까지 북아일랜드 특사를 역임한 멀베이니는 CBS 인터뷰에서 메도우즈가 국회 의사당에서 전개되는 상황의 정상에 있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고 반복했습니다.

“내 말은 ‘마크가 신경 쇠약을 앓고 있었습니까?’였습니다. 아니면 대응에 무능한 사람이었는지, 아니면 둘 다에 약간의 무능한 사람이었는지.

그것이 West Wing의 많은 붕괴를 설명할 것입니다.”라고 전 의원은 말했습니다.

믹 멀베이니
전 관리예산국장 Mick Mulvaney.Manuel Balce Ceneta/AP Images
멀베이니는 트럼프의 오랜 지지자로서 자신의 “티핑 포인트”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패널 앞에서 허친슨의 증언에 대해 말했다.

그는 “나는 지난 1년 동안 대통령이 1월 6일에 저지른 행동이 범죄라는 것을 믿지 않았다는 이유로 대통령을 변호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가 폭동을 일으켰다고 구체적으로 믿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그를 필요로 할 때 그가 대통령이 되지 못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사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