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chin은 기후

Manchin은 기후, 세금 및 건강 관리에 대해 Schumer와 주요 거래를 체결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돌파구에서 민주당원 조 만친 상원의원은 수요일 필리버스터 방지 법안을 신속하게 통과시키는 것에 대한 반대를 뒤집고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약값에 대한 주요 투자와 기후 변화 및 부유층에 대한 세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항을 포함하는 패키지를 지원합니다.

밤의민족 Manchin은 최근 몇 달 간의 협상이 결렬된 것으로 보인 후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인 Chuck Schumer와 공동 성명에서 합의를 발표했습니다.

Manchin은 기후

이 거래는 거의 죽은 것처럼 보였던 조 바이든 대통령의 의제의 요소에 대한 주요 돌파구를 나타냅니다.

Manchin은 기후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은 인플레이션에 맞서기 위해 적자 감축에 대한 역사적인 계약금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국내 에너지 생산 및 제조에 투자하고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약 40% 줄입니다.”

Schumer와 Manchin은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마침내 메디케어가 처방약을 협상하고 수백만 명의 미국인을 위한 의료 비용을 낮추는 것을 허용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포괄적인 허가 개혁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바이든 대통령 및 펠로시 의장과 합의했습니다.

이번 회계연도가 끝나기 전에. 우리는 미국 상원의 모든 의원들이 이 중요한 법안을 지지할 것을 촉구합니다.”

두 민주당원은 거래 내용이 수요일 저녁에 상원 의원에게 제출될 것이며 전체 상원은 다음 주에 이를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chumer가 발표한 이 법안은 GOP의 지지를 얻지 못한 채 법이 되기 위해서는 여전히 50명의 민주당 상원의원 전원의 지지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극도로 보수적인 주를 대표하는 만친은 몇 달 동안 주요 법안에 가장 큰 지지자였으며 상원을 통과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바이든의 책상에 도달하기 전에 하원을 통과해야 합니다.

바이든은 성명에서 거래를 칭찬했다.

“오늘 오후에 저는 Schumer 및 Manchin 상원의원과 이야기를 나누며 인플레이션과 싸우고 비용을 낮추기 위한 법안에 대해 그들이 도달한 합의에 대해 지지를 표했습니다.more news

바이든 전 부통령은 법안의 조속한 통과를 촉구하며 “미국 가족들”이라며 “이는 미국인들이 기다려온 조치다.

이것은 높은 의료 비용과 전반적인 인플레이션과 같은 오늘날의 문제와 미래를 위한 에너지 안보에 대한 투자를 해결합니다.”

한 페이지 요약에 따르면 이 법안에는 15%의 법인 최소세, 처방약 절약 및 추가 IRS 시행을 통한 7,390억 달러의 신규 수익이 포함되며 소위 이월 이자 세금 감면이 제한됩니다.

이 법안에는 에너지 안보 및 기후 변화에 대한 지출 3,690억 달러와 의료적정보험법(Affordable Care Act)을 위한 자금 640억 달러, 총 4,330억 달러가 포함될 것입니다.

3,000억 달러 이상의 적자 감소가 있을 것이라고 한 페이지 요약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법안은 여태까지 의회에서 통과된 가장 큰 기후 친화 법안이 될 것입니다.”

Schumer는 성명에서 에너지 조항, 세금 조항 및 약가 조항에 대한 새로운 요약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