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 Biden 극단적

Joe Biden 극단적 MAGA 공화당이 민주주의를 파괴할 것이라고 경고

Joe Biden 극단적

오피사이트 조 바이든 대통령이 9월 5일 밀워키에서 연설하는 동안 왼쪽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월 15일 애리조나주 플로렌스에서

열린 집회에서 지지자들에게 MAGA 모자를 던지고 있는 동안 오른쪽이 찍혀 있습니다. 월요일에 “극단적인” 지지자들이 민주주의를 위협합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그의 가장 충성스러운 지지자들을 규탄하는 맹렬한 연설로 비판을 받은 지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MAGA 공화당원”을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으로 다시 비난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월요일 펜실베이니아주 웨스트 미플린에서 열린 노동절 연설에서 트럼프를 지지하는 공화당 극단주의자들이 이

나라를 “망각으로 가는 미끄러운 길”로 만들 수 있다고 경고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전 대통령이 2020년 대선에서 트럼프의

패배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한 트럼프와 그의 “극단적인” 지지자들을 비난하면서 국가가 “뒤를 돌아보게” 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Joe Biden 극단적

바이든 전 부통령은 “나에게 분명한 것은 전직 대통령, 패배한 전직 대통령이 이끄는 이 새로운 그룹이 앞을 내다보거나 뒤를 돌아봐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트럼프가] 어떤 방식으로 보고 싶어하는지 분명합니다. 새로운 MAGA 공화당원들이 어떤 방식인지는 분명합니다. 그들은 극단적입니다.”

그는 “민주주의가 정말로 위태롭다”고 덧붙였다. “선거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서 폭력을 지지하면 민주주의가 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사람들이 정당하게 투표하고 집계하지 않는 한 스스로를 민주주의라고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하는 일을 계속한다면 민주주의가 될 수도 없고 스스로를 민주주의라고 부를 수도 없습니다.”

바이든은 계속해서 “트럼프와 MAGA 공화당”은 국가의 방향에 대해 “선택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나머지 미국이 “더 나은 미국을 건설”할 기회와 “망각으로 가는 이 미끄러운 길을 계속할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 밀워키에서 열린 연설에서 트럼프와 그의 충성파에 대해 비슷한 발언을 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연설에서 “모든 공화당원이 MAGA 공화당원은 아니다”라며 트럼프의 “극단적 이념”을 수용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만 말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바이든은 또한 밀워키에서 연설을 중단한 야식쟁이를 겨냥해 야유하는 청중들에게 “모든 사람은 바보가 될 자격이 있기 때문에 가자”라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주 필라델피아 연설에서 MAGA 공화당이 “정의 추구, 법치, 이 나라의 영혼”에 대한 위협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 날 그는 기자들에게 “트럼프 지지자를 국가에 대한 위협으로 간주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은 트럼프 지지자들과 바이든 전 대통령이 바이든이 “미국을 위협했다”며 “미쳤음에 틀림없다”고 빠르게 반발했다.

트럼프는 토요일 펜실베이니아에서 열린 유세에서 바이든의 연설을 계속해서 비난하며 “미국 대통령이 한 가장 사악하고 증오스럽고 분열적인 연설”이라며 현 대통령을 “국가의 적”이라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