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 글로벌 성장 전망 하향

IMF

IMF, 글로벌 성장 전망 하향
카지노사이트 제작 나이지리아와 같은 석유 수출국은 원자재 가격 하락으로 타격을 입었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올해 세계 경제 성장률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다.

지난 7월 전망치 3.3%에서 3.1%로 하향 조정했다. 2016년 예측은 3.8%에서 3.6%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IMF는 “강력하고 동기화된 글로벌 확장으로의 복귀는 여전히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예측보다 더 나쁜 결과의 위험이 불과 몇 개월 전보다 더 확연하다고 경고합니다.

가장 급격한 하락은 신흥 경제국, 특히 브라질,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및 러시아에 대한 것입니다.

따라서 IMF는 여전히 성장을 예측하고 있지만 특히 올해의 성장은 뚜렷하게 부진합니다.More News
적당한 회복
선진국 경제는 유로존의 완만한 회복과 일본의 성장률 회복을 반영하여 이전보다 약간 더 강한

성장을 관리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는 잠정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금융 위기의 유산이 그 이야기의 요소이며 중앙 은행 정책의 오래 지속되는 지원(저금리 및 제로 금리,

유로존과 일본에서 계속되는 양적 완화)도 마찬가지입니다.

신흥국과 개발도상국은 여전히 ​​IMF가 세계 성장의 가장 큰 부분이라고 부르는 부분을 설명하고 있지만,

2015년에는 5년 연속으로 둔화되고 있습니다.

IMF

한 가지 중요한 요소는 투자 및 산업 수출에 의한 매우 빠른 성장에서 중국 소비자의 서비스

지출 증가에 기반한 완만한 확장으로의 중국 경제 전환입니다.

IMF는 이러한 변화를 신흥국 경기 침체의 직접적인 요인 중 하나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다른 세력의 배후에 있는 핵심 요소이기도 합니다.

상품 가격
석유 생산자들은 수출 가격 하락으로 타격을 입었습니다. 나이지리아와 러시아가 놀라운 예입니다. 중국의 경기 침체는 풍부한 원유 공급과 함께 근본적인 요인 중 하나입니다.

보고서는 또한 특히 라틴 아메리카에서 다른 원자재 가격의 하락을 요인으로 언급했습니다. 일부 국가에는 경제적 성과를 침해하는 국내 정치적 문제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라질.

이 보고서의 또 다른 낙관적인 요소는 글로벌 경제가 이 예측과 다르게 수행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한 관점입니다.

미국의 금리 인상이 투자자들로 하여금 지금보다 더 빠르게 신흥 경제국에서 자금을 이동하도록 부추기는 경우 금융 시장 변동성은 잠재적인 위험이 될 수 있습니다.

신흥 경제국의 부채 증가, 원자재 가격 하락, 성장 둔화는 금융 안정성을 약화시켜 더 넓은 경제 성과에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중국이 경제적 전환을 합리적으로 원활하게 관리하지 못한다면 중국의 경기 침체는 또 다른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잠재 성장률이 낮아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는 큰 문제가 없을 경우 경제가 성장할 수 있는 최대 능력을 결정하는 요인에 대한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약한 투자(중국은 아님)와 장기 실업이 근로자의 기술에 미치는 영향은 추가 피해를 줄 수 있는 요인의 예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전에 들어본 또 하나의 위험이 있습니다. 바로 그리스입니다. 국제 경제에 미치는 영향 측면에서 상황은 크게 진정되었습니다. 그러나 IMF는 새로운 정치적 불확실성이 있는 경우 유럽에 재정적 스트레스가 다시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