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바이든 백악관은 출마할 수 있지만

헌터 바이든 백악관은 출마할 수 있지만 더 이상 숨을 수는 없다.

헌터 바이든

파워볼사이트 추천 헌터 바이든 의 사업 파트너가 백악관을 19차례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 바이든 부통령 시절 에릭 슈베린의 백악관 방문과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시도에 대해
짐 조던(오하이오) 하원의원이 언급했다.

옛말에 이르기를, 닭들이 마침내 보금자리를 찾아온다. 헌터 바이든 의 가까운 사업 동료가 거의
20차례에 걸쳐 오바마-바이든 백악관에 출입할 수 있었다는 폭로는 간단히 “바이든 주식회사”
로 알려지고 있는 퓰리처상의 권력과 부패에 관한 최신작이다.

이 새로운 폭로는 주류 언론들이 조 바이든을 취재하기 위해 수년 동안 무시해왔던 수상한
작전의 일부인데, 지금은 대통령에게 최악의 시기에 활기를 띠고 있다.

그것은 워싱턴의 늪이 최악으로 치닫고, 매년 고위직에 선출되는 가족 구성원들에게 정치적으로
연결된 돈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주는 교과서적인 사례이다. 그리고 바이든 백악관이 마침내 질문에 답하기 시작할 때이다.

플레이스 홀더
PSAKI는 헌터 바이든의 사업 파트너가 백악관에 특별한 접근을 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다시 피한다.

Richard Nixon은 Watergate에 대한 질문에 대답했다. 로널드 레이건은 이란-콘트라에 대한 질문에 답했다.
빌과 힐러리 클린턴은 화이트워터에 대한 질문에 답했다. 도널드 트럼프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주제에
대해 그 어느 대통령보다 더 많은 질문에 답했다. 그렇다면, 왜 조 바이든은 계속해서 어린이 장갑 치료를 받는 것일까요?

짐 트러스트리: 헌터 바이든 수사 비디오에 나온 이 법무장관에 대한 ‘큰 관망’입니다.
백악관 기자단은 바이든 가족의 부패 의혹에 대해 이 백악관의 삶을 어렵게 만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는 것이 그들의 일이기 때문이다.

진보적 언론에서 그녀의 동료들에 의해 오만한 젠 사키 공보비서관이 풀려나던 시대는 끝나야 한다. 이것은 솔직하고 투명하게 다루어져야 하는 심각한 문제이다.

메릭 갈랜드 법무장관은 헌터 바이든에 대한 그의 부서의 조사를 바이든 대통령과 웨스트윙에 있는 그의 정치적 동료들의 손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좋은 화두지만, 수사를 지휘하고 있는 델라웨어의 미국 변호사가 트럼프 지명자라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바이든 법무부가 대통령 가족이나 잠재적으로 대통령 자신에 대한 조사를 감독할 수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결정적으로 이해충돌이며 애초에 특검법이 존재하는 바로 그 이유입니다.

HUNTER BIDEN 비즈니스 파트너가 2016년에 백악관을 8번 더 방문했습니다. 방문자 일지가 보여줍니다.

이 사건에 특검을 임명하는 것은 그야말로 옳은 일이다. 이를 거부하는 것은 최근 조사 자료에 따르면, 무려 56%의 미국인들이 옳은 일을 하기 위해 “정부를 많이 또는 전혀 신뢰하지 않는다”는 이유의 일부이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아들인 헌터 바이든이 워싱턴에서 열린 2022년 4월 18일 월요일 백악관 남쪽 잔디밭에서 열린 백악관 이스터 에그롤에서 손님들에게 연설하고 있다. (AP 사진/앤드루 하닉)

게다가, 하원 공화당원들은 민주당이 장악한 의회에 헌터 바이든에 대한 질문을 지금 시작하도록 압력을 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11월에 닥칠 쓰나미가 훨씬 더 악화될 것입니다.

의회를 장악하고 있는 정당이 이 정도 규모의 이야기를 무시하도록 허락된 적은 없었다. 헌터의 중국, 러시아, 우크라이나와의 국제 비즈니스 관계만으로도 바이든 대통령이 타협을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떨칠 수 있다.

소식 더보기

많은 사람들은 바이든 일가가 우리의 적들과 재정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 미국의 국가 안보에 위협이 되고 있으며, 누가 다수당이 되든 간에 의회가 헌법상의 감독 의무를 이행해야 할 때는 이미 지났다고 믿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