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랜드 공원 총격 사건: 7월 4일 미사 후 남성 체포

하이랜드 공원 총격 사건: 7월 4일 미사 후 남성 체포
미국 경찰이 일리노이주 하이랜드 파크에서 열린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6명이 숨진 용의자를 체포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로버트 E 크리모 3세(22)는 짧은 추격 끝에 구금됐다.

총잡이는 지붕에 올라가 고출력 소총을 사용하여 관중을 무작위로 쏘았습니다.

하이랜드

토토사이트 미국을 강타한 가장 최근의 총기 난사 사건입니다. 2022년에는 매주 한 건의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폭력 사태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크리모 씨는 추적 끝에 구금되었습니다. 그는 월요일 총격 사건에서 “관심 있는 인물”로 언급되었지만 체포된 후

경찰은 그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총격범은 퍼레이드가 시작된 지 불과 몇 분 후인 현지 시간 10시 15분(GMT 15시 15분)경에 상점 옥상에서 일반 대중을

향해 총을 쏘기 시작했습니다.

7월 4일 총기난사 희생자 추모
축하의 날이었어야 하는 날은 군중이 현장에서 달아나면서 유모차, 지갑, 잔디 의자가 버려진 채로 순식간에 공포로 바뀌었습니다.

일부 목격자들은 총소리가 폭죽 소리나 자동차 역화 소리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총격 사건 당시 인근 스타벅스에서 아침을 먹고 있던 한 남성은 BBC에 “30명이 숨을 곳을 찾아 커피숍으로

달려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총잡이가 뒷문을 통해 들어가려는 것으로 생각되어 모두 대피해야 했습니다. 다섯 명의 성인이 현장에서 사망하고 한 명은 나중에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최소 20여명이 부상을 입었다.

사망자 중 한 명은 70대 후반의 니콜라스 톨레도(Nicolas Toledo)로 밝혀졌는데, 그는 풀타임 돌봄이 필요하고

가족들이 행사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곳에 있었다.

하이랜드

그의 손녀 Xochil Toledo는 GoFundMe에 “재미있는 가족의 날이 우리 모두에게 끔찍한 악몽으로 바뀌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가족으로서 우리는 무너지고 무감각해집니다. 오늘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다른 모든 가족들에게 우리의 애도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총격의 또 다른 희생자는 Jacki Sundheim으로 지명되었으며, 그녀의 지역 회당에서는 그곳에서 가르치고 예배하는 “사랑하는” 회원으로 묘사되었습니다.

North Shore Congregation Israel synagogue는 성명을 통해 “Jacki의 죽음에 대한 우리의 깊은 슬픔과 그녀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동정을 표현하기에 충분한 단어가 없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어떤 동기.

소셜 미디어 회사는 총격, 총기 폭력 및 기타 폭력적인 주제를 묘사하는 비디오뿐만 아니라 가명으로 랩 비디오를

게시한 Mr Crimo의 것으로 보이는 계정을 정지했습니다.

그는 또한 도널드 트럼프 깃발을 휘감은 자신의 사진과 공항에서 트럼프의 자동차 행렬을 맞이하는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하이랜드 파크에서 발생한 공격은 텍사스주 유발데와 뉴욕주 버팔로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이 있은 지 한 달 만에 발생했습니다.

미국 전역의 총기 폭력 사건을 추적하는 그룹인 총기 폭력 기록 보관소(Gun Violence Archive)에 따르면 2022년

한 해에만 거의 250건의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는 최소 4명이 총에 맞은 사건으로 정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