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 가장 큰 호수가 가라앉는 가운데

파키스탄 홍수: 가장 큰 호수가 가라앉는 가운데
파키스탄에서 가장 큰 호수의 수위가 둑이 터지는 것을 막으려는 최후의 시도 이후, 수위가 줄어들기 시작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파키스탄 홍수: 가장

토토 Sindh 지방의 Manchar Lake는 파키스탄 전역을 침수시킨 기록적인 몬순 이후 위험할 정도로 가득 찼습니다.

은행은 주변 지역을 보호하기 위해 고의적으로 침입했으며 100,000명 이상의 이재민이 발생했습니다.

팀은 몇 년 만에 파키스탄 최악의 기후 재해로 발이 묶인 수천 명을 구하기 위해 경주하고 있습니다.

잠 칸 쇼로(Jam Khan Shoro) 지방 장관은 BBC에 “이제 물이 빠지기 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구멍을 뚫지 않았다면 인구가 많은 여러 마을이 파괴되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위험에 처했을 것입니다.” more news

파키스탄 국가재난관리청(National Disaster Management Agency)은 파키스탄의 홍수로 약 3,300만 명이 피해를 입었고 최소 1,343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관리들은 25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피소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손상된 기반 시설은 또한 수요를 따라잡을 수 없는 구호 및 구조 작업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Sindh 지방의 일부 연결 도로는 붕괴되거나 물에 잠기거나 대기 중인 차량으로 며칠 동안 백업됩니다.

파키스탄 홍수: 가장

Manchar Lake는 100만 명이 넘는 도시 인구가 있는 Jamshoro와 Dadu의 두 지역에 걸쳐 있습니다. 호수 근처의 마을인 Johi는 물로 둘러싸여 있으며 이제는 섬처럼 보입니다. 주민들은 2010년 홍수 때와 마찬가지로 이 지역으로 유입되는 물의 속도를 늦추기 위해 즉석 제방을 건설했습니다. 당국은 BBC에 이번 조치가 효과가 있을지 아직 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유엔 아동기구 유니세프는 깨끗한 물 부족으로 인해 파키스탄에서 더 많은 어린이들이 질병으로 사망할 위험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장: ‘우리는 밤새도록 홍수를 피해 보냈습니다’
사진: 파키스탄의 홍수와 공포
WATCH: 피해자를 홍수 위로 끌어올리는 데 사용되는 침대 프레임
올해의 홍수 – 파키스탄에서 몇 년 만에 최악의 기후 유발 자연 재해 -는 기록적인 폭우와 파키스탄 북부 산맥의 녹는 빙하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파키스탄의 기후변화 장관인 셰리 레만(Sherry Rehman)은 BBC에 기후변화로 인한 황폐화에 직면한 가난한 국가를 돕기 위해 부유한 국가가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B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부유한 국가들은 화석 연료를 기반으로 부자가 되었고… 왕국을 향한 길을 불태웠다”고 말했다.

재난은 기후 변화에 가장 큰 기여를 하는 국가와 그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국가 간의 극명한 격차를 보여주었습니다. 파키스탄은 전 세계 온실 가스 배출량의 1% 미만을 생산하지만 지리적으로 기후 변화에 극도로 취약합니다.

Rehman 씨는 파키스탄과 같은 저배출 국가가 “말 그대로 다른 사람들의 발전과 탐욕의 열기를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금이 실제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때라고 선진국에 호소했습니다.”

그녀는 미국, 카타르, 터키를 포함한 국가의 홍수 지원을 인정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