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영화제: 할리우드 스타가 도착하면서

토론토 영화제: 할리우드 스타가 도착하면서 시상식 시즌이 시작됩니다.
토론토 국제 영화제(Tiff)가 나중에 열리며 대유행으로 인해 중단된 2년 후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2020년과 2021년에 가상으로 개최되거나 중단된 올해 축제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토론토 영화제

가을 축제는 시상식 시즌의 시작을 알리며 종종 어떤 영화가 오스카에서 경쟁할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토론토 영화제

영국 극작가 Jack Thorne이 쓴 The Swimmers는 목요일에 공식적으로 절차를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배를 타고 나라를 탈출한 두 시리아 자매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모터가 고장난 후 몇 시간 동안 작은 배를 물 속으로 밀고 당겨야 했습니다.

축제의 다른 하이라이트로는 Knives Out 속편 Glass Onion과 Leicester 주차장에서 Richard III의 해골 발견에 관한 영화인 The Lost King이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스티븐 스필버그는 전설적인 감독이 토론토에서 처음으로 영화를 초연한 자서전 영화 The Fabelmans를 선보일 예정이며 Brendan Fraser는 The Whale로 수상 모멘텀을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

Olivia Colman은 Sam Mendes가 감독한 영화 제작에 대한 송가인 Empire of Light에 출연하고 In Bruges의 스타 Colin Farrell과 Brendan Gleeson은 The Banshes of Inisherin에서 이전 케미스트리를 재창조하려고 시도합니다.

오피사이트 주소 올해 Tiff에 참석한 가장 큰 두 스타는 주로 음악가인 Taylor Swift와 Harry Styles입니다.

이번 주 베니스 영화제에서 촬영된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는 두 번째 새 영화를 개봉하기 위해 토론토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Swift는 최근 MTV VMA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단편 영화 All Too Well(10분 버전)을 홍보하기 위해 인터뷰를 하기 위해 앉았고 이제 그녀가 최고의 실사 영화 부문에서 Oscar 후보로 지명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스타일스는 엠마 코린과 공동 주연을 맡고 마이클 그랜디지가 감독을 맡은 로맨틱 드라마 ‘마이 폴리스맨’을 홍보할 예정이다.

전 원디렉션 가수가 올 가을 개봉하는 두 편의 영화 중 하나다. 그의 다른 작품 Don’t Worry Darling은 이번 주 초 베니스 영화제에서 초연되었습니다.

Harry Styles는 Chris Pine의 ‘침’스토리에 대해 무대에서 농담을합니다.
초기 오스카 희망자들 사이에 두 편의 해리 스타일스 영화
약 240편의 영화가 캐나다 최대 도시에서 11일 동안 상영됩니다. more news

1976년에 첫 번째 영화제를 개최한 Tiff에서 상영된 많은 영화는 전통적으로 오스카의 성공을 이어갑니다.

많은 영화제와 달리 토론토는 영화의 점수를 매기거나 상을 주기 위해 배심원단을 임명하지 않습니다.

대신, 청중들에게 공개 투표에서 투표하도록 요청한 후 궁극적으로 “People’s Choice” 상을 수여합니다.

이전 수상자로는 Green Book, Nomadland, Slumdog Millionaire, Belfast, La La Land 및 Three Billboards Outside Ebbing, Missouri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