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네시주 낙태금지법 시행

테네시주 낙태금지법 시행, 텍사스주 중단

테네시주

파워볼사이트 추천’ 연방 법원은 화요일 테네시주가 임신 6주 만에 낙태를 금지할 수 있도록 허용했고,

텍사스 판사는 미국 전역의 법원에서 시작된 활발한 활동 속에서 사실상 모든 낙태에 대한 수십 년 간의 금지령 시행을 일시적으로 차단했습니다. Roe 대 Wade의 전복.

여러 세대에 걸쳐 장부에 남아 있거나, 법적 문제로 묶여 있거나, Roe가 몰락할 경우 적용되도록 특별히

설계된 주 전역의 금지 또는 기타 제한 사항은 지난주 대법원에서 해고할 수 있는 헌법적 권리를 제거한 판결의 결과로 현재 시행되고 있습니다. 임신.

거의 절반의 주에서 최고 법원에서 절차를 금지하거나 심각하게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요일부터 판사들은 앨라배마, 오하이오, 사우스캐롤라이나, 테네시에서 금지령이나 기타 제한 조치가 발효되도록 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루이지애나, 텍사스, 유타를 포함한 일부 주에서는 낙태 금지가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플로리다와 인디애나를 포함한 다른 지역에서는 결정이 계류 중입니다. 낙태 권리 옹호자들은 인디애나, 미네소타, 미주리에서도 법적 노력을 일부 중단했습니다.

일부 진료소는 법원 판결이 내려진 직후 환자를 외면했지만 판사가 승소 판결을 내리자 재개했다. 화요일 루이지애나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테네시주

보수적인 주에 있는 민주당 도시 휴스턴에서는 판사가 사실상 모든 낙태를 주 전역에서 금지하는

집행을 당분간 차단했습니다. 텍사스에서 낙태는 작년에 발효된 법 때문에 약 6주에 여전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화요일 판결 이후 금요일 서비스 제공을 중단한 텍사스 클리닉은 기소 위험 없이 최소 몇

주 동안 운영을 재개할 수 있다는 보증을 받았습니다. 적어도 한 공급자가 환자에게 재개되었습니다.

테네시에서는 제6 순회 항소법원이 주의 요청에 따라 6주간의 금지령이 발효되도록 허용했습니다.

거의 모든 낙태를 금지하는 훨씬 더 엄격한 금지령이 한 달 안에 발효될 예정입니다.

두 가지 조치 모두 낙태를 중범죄로 규정하고 의사에게 최대 15년 징역형을 선고합니다.

미국 대법원의 판결은 소송의 문을 열었다. 한 쪽은 주 전체에 걸친 금지 조치를 신속하게 시행하려고 하는 반면,

다른 쪽은 그러한 조치를 중단하거나 최소한 연기하려고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법원 활동의 대부분은 지난주 판결에 따라 신속하게 시행되도록 설계된 13개 주에서 채택된 ”유발법”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추가 소송은 일부 주에서 책에 남겨져 Roe 하에서 시행되지 않은 오래된 낙태 금지법을 대상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대법원 판결이 있을 때까지 보류되었던 새로운 낙태 제한 조치도 다시 시행되고 있습니다.

위스콘신에서 민주당 법무장관은 화요일 173년 동안 책에 나와 있던 낙태 금지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Roe가 낙태되면서 낙태 반대론자들은 구법이 현재 시행되고 있으며 주의 낙태 제공자들이 그 절차를 제공하는 것을 중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Josh Kaul 법무장관은 1985년에 통과된 낙태 친화법이 이전 법을 대체한다고 주장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