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은 시즌 6을 위해

크라운은 시즌 6을 위해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을 캐스팅합니다.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크라운’ 제작진이 시즌 6에서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 역을 맡게 된 사람을 공개했다.

어린 왕자 역에는 16세의 Rufus Kampa와 21세의 Ed McVey 두 배우가 캐스팅되었습니다. 한편 멕 벨라미는 케이트 미들턴 역을 맡는다.

카지노 제작 ‘왕관’ 시즌5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엘리자베스 여왕 역의 이멜다 스턴튼, 필립 왕자 역의 조나단 프라이스,

크라운은 시즌

마가렛 공주 역의 레슬리 맨빌, 찰스 왕세자의 도미닉 웨스트, 다이애나 공주 역의 엘리자베스 데비키,

크라운은 시즌

카밀라 파커 볼스 역의 올리비아 윌리엄스. 조니 리 밀러도 총리 존 메이저로 출연한다.

또한 웨스트의 아들 세넌 웨스트가 어린 윌리엄 왕자(11세)로 등장합니다. 테디 홀리(Teddy Hawley)와 윌 파월(Will Powell)은 나이가 다른 어린 해리 왕자를 연기할 예정입니다.

제작자들은 영국 왕실의 삶의 어느 순간에 다시 방문할 것인지에 대해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쇼에서 캐스팅은 시즌 5가 1997년 다이애나의 사망 이전 및 아마도 이후의 사건을 포함하여 1990년대에 초점을 맞출 것임을 시사합니다.

버라이어티가 작년에 밝혔듯이, 다이애나의 남자친구인 도디 알-파예드는 파리 추락사고로 그녀와 함께 사망했습니다.

‘연날리기’의 스타 칼리드 압달라(Khalid Abdalla)가 쇼에서, 전 백화점 소유주인 그의 아버지 모하메드 알-파예드(Mohamed Al-Fayed)는 살림 도(Salim Daw, ‘오슬로’)가 연기할 것입니다.

Kate의 스크린 데뷔와 William의 젊은 버전으로 16세 Kampa의 캐스팅을 감안할 때 모든 징후는 시즌 6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을 중심으로 올 가을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다. 윌리엄 왕자는 1997년 8월에 어머니가 사망했을 때 15세였습니다.

그는 2001년 스코틀랜드의 세인트 앤드류 대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갭 이어를 보냈고 그곳에서 동료 학생인 케이트를 만났습니다.

그들은 2011년에 결혼하기 전까지 10년 동안 데이트를 계속했습니다.

19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은 왕족들에게 계속해서 격동의 시기였습니다.

가족의 인기는 다이애나의 사망 이후 최저치로 떨어졌고 수많은 스캔들로 인해 흔들렸습니다.more news

윌리엄과 해리 왕자는 아침 일찍 나이트클럽에서 비틀거리며 나오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앤드류 왕자는

유죄 판결을 받은 소아성애자 제프리 엡스타인(Jeffrey Epstein)과의 우정의 고통과 고소인 버지니아 기프레(Virginia Guiffre)를 여러 번 학대한 혐의; 찰스 왕세자

그의 전 정부인 Camilla Parker-Bowles를 통합함과 동시에 그의 이미지를 복구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공공 생활과 다이애나의 죽음에 대한 음모론이 맹위를 떨쳤고, 주변 강박 주의자들은 필립 왕자가 책임이 있다고 주장하기까지했습니다.

또한 다이애나가 사망한 후 그녀의 전 집사가 관련된 세간의 이목을 끄는 형사 재판을 포함하여 수많은 법적 얽힘이 있었습니다.

Paul Burrell은 공주의 물건 수백 개를 훔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사건은 여왕이 결국 물건을 가져갈 수 있도록 허락한 놀라운 “기억”이 있는 마지막 순간에야 중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