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밥 사젯, 두부 외상으로 사망

코미디언 ‘풀하우스’ 스타 지난 달 플로리다 호텔 방에서 65세 나이로 숨진 채 발견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된 코미디언 겸 배우 밥 사겟(Bob Saget)이 지난달 65세의 나이로 머리를 부딪힌 후 두부 외상으로 사망했다고 가족이 수요일 밝혔다.

시트콤 풀 하우스에서 유쾌한 아빠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사제는 뒷통수를 맞았고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잠이 들었다”고 그의 가족은 로이터 통신에 전했다. 마약이나 알코올은 관련되지 않았습니다.

슬롯 분양

성명서는 “우리가 계속 함께 슬퍼하면서 밥이 이 세상에 가져다준 사랑과 웃음, 그가 우리 모두에게 가르쳐준 교훈을 기억하기를 모든 사람에게 요청한다”고 밝혔다.

1월 9일 올랜도의 리츠칼튼의 한 방에서 응급구조대원들이 반응이 없는 배우를 발견하고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오렌지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이 당시 밝혔다.

Saget은 방금 코미디 투어를 시작했고 전날 밤 플로리다주 잭슨빌 시 근처에서 공연했습니다. 그는 지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정말 좋은 청중”과 “긍정이 많다”고 회상했다.

코미디언 사망

“나는 내 새로운 목소리를 찾고 있고 그 모든 순간을 사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Saget은 1987년부터 1995년까지 Full House에서 미망인인 Danny Tanner를 연기했으며 2016년부터 2020년까지
Fuller House라는 속편에도 출연했습니다. 쇼에서 Tanner는 세 딸, 처남, 가장 친한 친구와 집을 공유했습니다. .

두부 외상 코미디언 밥

배우는 1989년부터 1997년까지 TV 시리즈 America’s Funniest Home Videos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Stand Up with Pete Dominick” 팟캐스트 진행자이자 해설자이자 코미디언인 Pete Dominick은 CBC News Network의
‘The Rundown’의 Aarti Pole과 그의 친구이자 단골 손님인 Bob Saget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밥 사겟의 가족은 지난 달 플로리다에서 그의 사망 원인에 대한 성명을 발표하면서 그가 사고로 머리를 맞아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Buttignol은 네트워크가 인종 및 원주민의 목소리를 찾는 데 보다 적극적이어야 하며 이러한 목소리를 찾을 권한이 있는 프로듀서를 고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Melanie Mark 문화부 장관은 성명에서 Buttignol과 Knowledge Network 이사회에 개선을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주식 감사의 결과를 면밀히 검토하고 지식 네트워크의 작업을 모니터링하여 더 포괄적인지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ark는 성명에서 “공영 방송사이자 주정부 크라운 기업인 Knowledge Network는 포괄적이어야 하며 모든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민들의 생생한 경험을 반영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elanie Mark 문화부 장관은 지식 네트워크의 작업이 보다 포괄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모니터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