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대량 칼에 찔린 용의자 마일스 샌더슨,

캐나다 대량 칼에 찔린 용의자 마일스 샌더슨, 구금
캐나다 왕립기마경찰(RCMP)이 이번주 캐나다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의 두 번째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수요일 발표했다.

RCMP 서스캐처원은 트위터에 마일스 샌더슨이 수요일 밤 구금됐다고 보도했다.

캐나다 대량

“Myles Sanderson은 오늘 오후 3시 30분쯤 SK Rosthern 근처에서 경찰에 체포되어 구금되었습니다.

캐나다 대량

이 조사와 관련하여 더 이상 공공 안전에 대한 위험이 없습니다. 업데이트 예정”

캐나다 검시관은 이미 집단 칼에 찔려 숨진 10명의 신원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23세에서 78세까지 다양하며 그 중 9명은 James Smith Cree Nation이라는 외딴 원주민 커뮤니티의 일부였습니다.

이 공격으로 18명이 추가로 부상을 입었으며 그 중 한 명은 십대이고 나머지는 성인 남녀였습니다.

토토 추천 그것은 국가 역사상 최악의 폭력 행위 중 하나로 불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대량 찌르기
2022년 9월 7일 캐나다 서스캐처원주 새스커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James Smith Cree Nation의 칼에 찔린 희생자 Bonnie Burns의 형제인 Mark Arcand가 여동생의 사진 뒤에서 잠시 멈춥니다.

  • 10명이 사망하고 18명이 부상을 입는 흉기를 휘두른 혐의로 캐나다에서 대규모 범인 추적의 표적이 된 두 형제 중 한 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고 경찰이 9월 5일 밝혔다.

외딴 James Smith Cree Nation 원주민 공동체와 캐나다 서부 서스캐처원 주의 웰던 타운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은 전국을 강타한 가장 치명적인 대규모 폭력 사건 중 하나입니다.

대량 칼날에는 두 명의 용의자가 있었고 그 중 한 명은 이미 사망했습니다. James Smith Cree Nation의 Saskatchewan RCMP 경찰관은 월요일에 Damien Sanderson(31세)의 시신이 Regina에서 약 2시간 떨어진 곳에서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RCMP에 따르면 목격자들에 따르면 당시 마일스 샌더슨이 부상당한 것으로 여겨졌다. more news

“사망한 남성이 James Smith Cree Nation에서 발견되었습니다”라고 Saskatchewan RCMP 사령관 보좌관 Rhonda Blackmore가 말했습니다.

“사스캐처원 주 RCMP 법의학 수사과에서 사망자가 데미안 샌더슨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의 시신은 조사 중인 집 근처 풀이 무성한 야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가 눈에 보이는 부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계속했습니다. “이 부상들은 현시점에서 자해한 것으로 생각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사망 원인은 서스캐처원 검시관 사무실과 함께 결정되며 해당 검사 날짜와 시간이 결정됩니다.

Damien의 형제인 Myles Sanderson이 부상을 입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RCMP는 수요일 밤에 두 번째 무장한 사람의 위협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칼로 무장한” 사람은 카카우에서 도난당한 차를 타고 여행 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