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Khashoggi의 미망인은 MBS에 Biden의 약속을 인용합니다

최신: Khashoggi의 미망인은 MBS에 Biden의 약속을 인용합니다

최신

조 바이든 대통령의 중동 순방 소식(항상 현지):

후방주의 워싱턴 — 4년 전 사우디 정부 요원에 의해 살해된 미국 작가 자말 카슈끄지의 미망인은 수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이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를 만나면 살인 사건을 언급할 것이라는 약속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미 정보당국에 따르면 바이든 전 부통령이 금요일 제다에서 처음 만날 왕세자는 살해를 승인한 것으로 보인다.

살해된 작가의 미망인 하난 엘라트르 카슈끄지는 스펙트럼 뉴스에 행정부 관리들과의 회의에서 확신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백악관 관리는 카슈끄지의 미망인이 이번 주 초 바이든의 사우디아라비아 방문에 대해 행정부 고위 관리와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공개적으로 논평할 권한이 없는 이 관계자는 사적인 대화에 대한 세부 정보 제공을 거부했다.

최신: Khashoggi의 미망인은

예루살렘 —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지금 존재하는 이란보다 더 나쁜 것은 핵무기를 가진 이란뿐”이라고 말하며 이란 핵 합의를 부활시키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수요일 이스라엘에 도착한 직후 방송된 인터뷰에서 이스라엘 채널 12 TV와의 인터뷰에서 사우디아라비아로 데려갈 중동 순방 일정이 시작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은 2015년 핵 협정의 강력한 반대자였으며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일방적인 탈퇴 결정을 환영했고, 이로 인해 협정이 깨졌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미국이 협정에서 탈퇴한 이후 이란이 핵 프로그램을 가속화했다고 지적하면서 그 결정을

“거대한 실수”라고 불렀다. 그는 “그들은 이전보다 지금은 핵무기에 더 가깝다”고 말했다.

이란은 그 프로그램이 평화적 목적을 위한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유엔 전문가들과 서방 정보 기관들은 이란이 2003년까지 조직적인

군사 핵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핵 합의는 이란의 핵 활동에 대한 엄격한 제한과 감시를 대가로 이란에 대한 제재를 해제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미국이 이란이 핵무기를 보유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며 “최후의 수단”으로 군사력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란에 대한 군사력 사용에 관한 이스라엘과의 논의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습니다.more news

예루살렘 — 조 바이든 대통령은 이스라엘의 차기 총리로 선출되는 사람과 관계가 경색된 베냐민 네타냐후와도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스라엘 채널 12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개별 지도자가 아닌 국가에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Biden은 자신과 Netanyahu가 거의 40년 동안 서로를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우리는 동의하는 부분과 동의하지 않는 부분을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이 누구를 지도자로 삼을지, 누구와 함께 지도자가 될 것인지에 대한 결정을 진행 중인 민주주의 국가를 다루고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바이든은 또한 팔레스타인에 대한 이스라엘의 안보 지원에 반대해 온 일부 민주당 의원들을 일축했다.

바이든은 “그들 중 소수가 있다. “저는 그들이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이 실수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스라엘은 민주주의 국가입니다. 이스라엘은 우리의 동맹국입니다. 이스라엘은 친구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제공한 것에 대해 사과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