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왕의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찰스 왕의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재물의 공개된 비밀

지난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왕위에 오른 지 70년 만에 사망하고 장남인 찰스 3세가 왕위를 계승했습니다.

여왕의 죽음은 당연히 비통함과 함께 맞았습니다. 군주는 영국과 그 너머에서 수백만 명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토토 회원 모집 그러나 엘리자베스에 대한 당신의 감정이 무엇이든, 영국 군주제의 제도가 호의적이지 않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찰스 왕의

군주국의 식민주의의 세계적 유산에 관한 많은 중요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찰스 왕의

영국의 새 왕의 즉위는 왕정의 사회경제적 영향력과 영향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오늘날 영국의 사회경제적 불안정은 피할 수 없습니다. 리즈 트러스 신임 총리 취임 3일

여왕이 죽기 직전. 그러나 그녀는 에너지 요금이 치솟고, 푸드 뱅크 사용이 지난 10년 동안 두 배로 늘었고, 브렉시트의 경제적 효과가 여전히 느껴지면서 커지는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한편, 영국 군주제의 정확한 가치는 계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Sunday Times의 Rich List는 여왕의 개인 자산을 3억 7천만 파운드(4억 2천만 달러 이상)로 계산했습니다.

저자이자 왕실 전문가인 David McClure는 4억 파운드(약 4억 6천만 달러)로 추정했습니다.

다른 추정치는 10억에 가깝습니다. 브랜드 가치 평가 분야의 선도적인 컨설팅 회사인 Brand Finance는 군주제의 자본 가치가 675억 파운드(770억 달러 이상)로 추정합니다.

왕실 재정은 철저히 비밀로 유지되기 때문에 정확한 순자산을 계산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Elizabeth에서 Charles에 이르기까지 “주권자에서 주권자”로 전달되는 모든 상속은 왕실 부를 보존하기 위해 1993년 영국 정부가 통과시킨 독특한 조치로 인해 상속세가 면제됩니다.

여기에는 자산이 152억 파운드로 보고된 방대한 토지 및 재산 포트폴리오인 Crown Estate가 포함되며, “왕관 오른쪽에 있는” 군주가 소유하고 있습니다.more news

그것은 엘리자베스나 찰스가 개인적으로 소유한 것이 아니라 기관으로서 왕관이 소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부동산은 런던 중심부의 주요 부동산, 쇼핑몰, 숲, 해안 및 풍력 발전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위 왕실의 유서는 봉인되고, 내용은 여왕의 ‘위엄과 지위’를 지키기 위해 비밀로 하고 있다. 여기에는 지난해 말 사망한 여왕의 남편 필립공의 유언이 포함된다.

우리가 알고 있는 숫자는 방대합니다. 군주국은 공식적으로 납세자 지원 지불인 Sovereign Grant,

Crown Estate 수익의 15%-25%에서 계산되는 금액입니다. 2021-2022년에 왕실 재무 보고서는 이를 8,630만 파운드(9,850만 달러)로 계산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소버린 그랜트가 군주국이 받는 모든 돈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보안은 일반적으로 메트로폴리탄 경찰이 지불합니다.

콘월 공작(구 찰스, 현재 윌리엄 왕자)은 콘월 공국으로부터 기금을 받고,

10억 파운드 이상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또 다른 대규모 토지 및 재산 포트폴리오. (BBC에 따르면 이 포트폴리오는 연간 약 2천만 파운드의 수익을 창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