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스 정부 기금에서 우크라이나를 위해 £30m 이상

웨일스 정부 기금에서 우크라이나를 위해 £30m 이상

웨일스

영국이 군사 원조를 위해 우크라이나에 보내는 10억 파운드에 대해 웨일스 정부의 예산이 3000만 파운드가 넘는다.
이 돈은 병원과 도로와 같은 프로젝트에 자금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웨일스 장관의 자본 예산에서 나올 것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레베카 에반스(Rebecca Evans) 재무장관은 영국 재무부 절차에 따라 현금을 인출하는 대신 현금을 제공하는 데 동의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또한 현금이 발견된 방식이 “옳지 않다”며 “걱정스럽다”고 말했다.
그녀는 웨일스 정부의 자금이 일반적으로 웨스트민스터가 처리하는 일에 사용되는 선례가 있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Evans는 Senedd 위원회에 군사 지원을 위해 현금을 제공하는 영국 정부 부서의 연쇄 효과로 “선불” 또는 나중에 예산 삭감을 통해 자금을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정부는 웨일스 정부가 협의되지 않았다는 교육부 장관 Jeremy Miles의 주장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약 6500만 파운드는 스코틀랜드 정부 예산에서 나올 것입니다.

웨일스 정부

NATO 정상회담에서 보리스 존슨은 “영국의 무기, 장비, 훈련은 이 공격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방어 체계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서 실패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국민의 뒤를 계속 지지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영국의 군사적 지원은 2월 이후 제공한 15억 파운드의 인도적 및 경제적 지원에 추가된 것입니다. 웨일스 정부의 재무장관 Rebecca Evans는 “재무부가 추구하는 새롭고 걱정스럽고 잠재적으로 분열적인 접근”이라고 말했습니다. 의료 및 교육과 같은 위임된 영역에 대한 투자를 위해 할당된 예산을 사용하여 군사 지원 및 국방과 같은 예비 지출 영역에 자금을 지원해야 합니다.”

그녀는 “이 분야에 대한 자금은 영국 정부가 적절하게 충족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궁극적으로 예외적인 상황 때문에 우리는 이 무분별한 침략 행위에 맞서 싸우는 우크라이나와 우크라이나 국민을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지속적인 약속에 비추어 이 상황을 받아들였지만 이것이 전례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

귀속된 지역은 웨일즈 정부의 장관이 통제하는 정부 정책의 일부이며 세네드에서 이에 대한 법률이 만들어집니다.

군대와 해외 원조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협의는 없었다’
라디오 웨일즈 아침식사에서 웨일스 교육부 장관 제레미 마일스는 카디프의 장관들이 “영국 재무부로부터 예산이 삭감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협의는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영국 정부는 이를 부인했다.
대변인은 “이 문제에 대해 웨일스 정부가 협의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며 “그들은 협의를 거쳐 기여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다.

“지난주 사무총장과의 논의에 따라 웨일즈와 스코틀랜드 정부의 재무장관은 러시아의 도발되지 않은 불법 침공에 따라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한 국제적 노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제공되는 자금의 일부로 기부하기로 합의했습니다.”More News

위원회에서 에반스 여사는 협의가 일주일 전 재무장관 사이먼 클라크와 “통화”에 해당한다고 말했습니다. 재무부에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