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캐나다 Crawford 시상대 남자 슈퍼 금메달 방어

오스트리아 선수는 1분 21초 57로 캐나다 선수 4명보다 앞서 결승전을 마쳤습니다.

마티아스 메이어(Matthias Mayer)는 월요일 남자 슈퍼G 결승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올림픽 역사상 최초로 3년 연속 동계 게임에서 우승한 오스트리아 스키 선수가 되었습니다.

31세의 이 선수는 2014년 소치에서 내리막길을, 2018년 평창에서 슈퍼G에서 우승했습니다. 선발진에서 공격적인 스키를 펼친 Mayer의 높은 라인은 그를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한편, 캐나다인 Jack Crawford에게 월요일 내리막에서 4위를 하는 것은 전통적으로 그의 강력한 이벤트인 슈퍼 G를 위한 최선의 준비가 아닐 수 있습니다.

토론토에서 온 24세의 크로포드(Crawford)는 자신의 득점에서 2위를 했지만 대회에서 캐나다 대표 선수를 제치고 6위에 올랐습니다.

크로포드는 CBC 스포츠의 켈리 밴더비크와의 인터뷰에서 “오늘은 이기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컸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오늘 들어 와서 조금 더 잘하고 싶었기 때문에 약간 과한 것 같았습니다.
나는 여전히 스키에 매우 만족하고 오늘 기회를 잡았습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다시 하루를 보내지만 내 안에는 올림픽이 몇 개 더 있다.”

오스트리아 남자

두 번째 올림픽에서 스키를 탄 24세의 선수는 2010년 밴쿠버의 Erik Guay 이후 캐나다인 최초로 두 스피드 종목에서 모두 10위 안에 들며 밝은 캐나다 스키어 그룹을 부각시켰습니다.

은메달을 획득한 Ryan Cochran-Siegle은 2014년 소치 이후 처음으로 Mayer에 0.04초 뒤진 미국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2006년 보드 밀러 이후 처음으로 월드컵 슈퍼G에서 우승한 미국인이 된 후, 29세의 그는 올림픽 알파인 스키에서 미국의 성공을 이어갔습니다.

금메달 방어 오스트리아

노르웨이의 Aleksander Aamodt Kilde가 동메달을 획득하여 생애 처음으로 올림픽 시상대에 오르며 12번의 월드컵 우승을 더했습니다.
노르웨이 팀 동료인 Adrian Smiseth Sejersted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알타 주 밴프 출신의 트레버 필프(Trevor Philp)는 개인 올림픽 최고 기록인 10위를 기록하며 그가 전문 분야인 슬라롬과 대회전보다 앞서는 강력한 위치에 올랐습니다.

BC 주 휘슬러, 브로데릭 톰슨(Broderick Thompson), 노스 밴쿠버(North Vancouver)의 브로디 세거(Brodie Seger)는
“빙 드웬 드웬(Bing Dwen Dwen)”에서 스키를 타고 게이트 밖으로 뛰어내려 실격당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오스트리아의 마티아스 메이어는 월요일 옌칭 국립 알파인 센터에서 열린 올림픽 슈퍼G 타이틀을 지켜내며 금메달을 땄습니다.

Pender의 팀은 그의 로스팅 사업을 계속할 것이지만 Stanton은 그의 죽음에 대한 소식을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처음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만났을 때 … 그는 매우 흥분했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했습니다. “그는 진정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고 그의 흥분에 흥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우리가 함께 일한 3년 동안, 특히 COVID 동안 그는 정말 긍정적이었습니다. 그는 걱정해야 할 자신의 일이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항상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에게는 많은 계획과 많은 꿈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