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BA.5, BA.4 출시

오미크론 BA.5, BA.4 출시
Covid-19 바이러스의 지배적인 하위 변종인 2개의 Omicron 스핀오프인 BA.5와 BA.4가 캄보디아에 잠입했으며 보건부는 모든 사람들이 추가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를 겪을 수 있도록 경보를 울리고 있습니다.

오미크론

지난 2주 동안 보고된 84건의 사례에 대한 실험실 테스트를 통해 변이체가 발견됐다.
보건부 대변인 오르 반딘(Or Vandine)은 6월 28일 두 달 동안 사례가 없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러한 지배적인 하위 변이인 BA.5와 BA.4가 다른 변종보다 전달하기 더 쉽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초기 형태의 Omicron 및 기타 변종을 통해 널리 퍼질 수 있습니다.
그녀는 BA.5 및 BA.4 하위 변이가 면역을 약화시킬 수 있으며 감염된 개인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Covid-19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 체계가 약한 경우 BA.5 및 BA.4.
“일반 대중은 이제 국가에서 최근 새로운 아형의 발견에 비추어 경계하고 보건부와 보건 전문가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역 사회가 다시 심각한 발병을 경험할 위험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하위 변이체에 의한 감염이 최소 3회 또는 4회 추가 접종으로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에게 경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미크론

Vandine에 따르면, 대중은 Covid-19 바이러스의 사례가 없는 이후로,
그 나라에서 질병의 전염이 없습니다.
“우리는 녹음을
현재 14일 연속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고 있고, 확진자가 줄어들고 있지만 여전히 바이러스는 우리와 함께하고 있다”고 말했다.

Vandine은 BA.5 및 BA.4 증상이 다른 오미크론 변이와 유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발열, 기침, 인후통 및 독감과 같은.

Vandine은 BA.5 및 BA.4 사례의 수 또는 발견된 장소와 같은 사례의 세부 사항에 대해 질문했을 때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오피가이드사이트 보건부는 또한 환자가 집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지 또는 치료 시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지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요일에 발표된 공식 수치는 왕국에서 85명의 코비드-19 사례(PCR 테스트로 진단)를 보여주었다.
보고된 사례는 해외여행자로부터 유입된 사례로 파악되며,
해외 여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PCR 검사를 받은 현지인들로부터.

한편 정부는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여행자에 대한 의무적 7일 격리를 해제했다.

“사례가 다시 발생하고 기타 제한이 완화되더라도 커뮤니티는 바이러스로 인해 영향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상자 안에 가둘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하면 Covid-19보다 먼저 죽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라고 Vandine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대중에게 예방 접종과 추가 주사를 맞을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캄보디아의 세계보건기구(WHO) 대표인 Li Ailan 박사는 개인이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제로 리스크는 없지만 코로나19 리스크는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아직 불확실한 부분이 있다
명심하고 코로나19의 지속적인 관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모든 사람들이 코비드-19 백신의 추가 접종을 받도록 하는 것은 현 상황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캄보디아 상황은 본질적으로 노인과 만성 질환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추가 접종량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