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겨울을 위한 거대한 가스 저장 시설 재개설 논의 중

영국 겨울을 위한

먹튀검증커뮤니티 영국 겨울을 위한 거대한 가스 저장 시설 재개설 논의 중
정부는 러시아로부터의 유럽 공급이 차단될 경우에 대비하여 거대한 가스 저장 시설을 다시 여는 것에 대해 에너지 회사 Centrica와 논의하고 있습니다.

이 논의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한창인 겨울을 앞두고 탐색 중인 비상 계획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요크셔에 있는 Centrica의 시설은 2017년 정부가 보조금 지급을 거부하면서 마비되었습니다.

BBC는 정부가 이제 전략적 가스 매장량을 재구축하는 데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More News
회담은 러시아가 유럽에 대한 모든 가스 공급을 차단하여 노르웨이 가스 공급이 영국에서 유럽으로 리디렉션되는 “합리적인 최악의 시나리오”에 대한 계획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계획에는 영국에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석탄 화력 발전소의 수명 연장도 포함됩니다. Kwasi Kwarteng 비즈니스 장관은 4월에 소유주인 EDF, Drax 및 Uniper에게 편지를 썼고 지난주 금요일에 National Grid의 전력 시스템 운영자에게 생산을 확장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지시했습니다.

정부는 또한 Somerset의 원자력 발전소인 Hinkley Point B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범위를 확인하기 위해 EDF와 연락을 취했습니다.
영국은 러시아로부터 천연가스를 아주 소량만 얻지만 공급의 3분의 1을 노르웨이에 의존하고 있다. 크렘린궁의 우크라이나 공격으로 러시아가 유럽연합(EU)에 대한 공급을 중단하거나 유럽연합이 공급을 보이콧하면 노르웨이의 공급이 우회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EU는 가스 공급의 40%를 러시아에 의존하고 있다.
영국은 또한 카타르와 미국에서 액화천연가스(LNG)를 수입합니다. 공급업체가 영국 터미널을 유럽으로 배송하는 허브로 사용함에 따라 최근 몇 주 동안 액화 천연 가스가 영국에 도착했습니다. 유조선은 저장할 곳이 없어 외면했습니다.

영국 겨울을 위한

요크셔 러프에 있는 Centrica의 시설은 최대 용량으로 영국에서 필요한 가스를 10~12일 동안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지금 작업을 시작하면 올 겨울까지 영국 가스 수요의 최대 6일분을 버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5년 전 Centrica가 정부에 수명 연장에 필요한 20억 ~ 30억 파운드의 투자가 민간 기업에게는 경제적이지 않다고 말했을 때 문을 닫았습니다.
회사 내부에 따르면 당시 정부는 Centrica에 “시장이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면 – 정부도 마찬가지”라고 말하면서 시설에 대한 보조금 지급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정부 소식통은 러시아가 EU에 대한 모든 가스 공급을 차단하거나 노르웨이가 영국에서 공급을 우회할 가능성이 낮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많은 노르웨이 가스 공급원이 영국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우회할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원자력
또 다른 전원은 Hinkley Point B 원자력 발전소일 수 있습니다. Hinkley Point B 원자력 발전소는 원래 2011년의 원래 해체 날짜로부터 이미 수명이 연장되었으며 올해 7월에 가동이 중단될 예정이었습니다. EDF 내부자는 BBC에 비용이 들지 않을 것이며 시기가 매우 촉박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