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시장은 대부분 상승, 중국 데이터는

아시아 시장은 대부분 상승, 중국 데이터는 둔화를 보여줍니다
아시아 시장은 월요일 투자자들이 미국 인플레이션 냉각 신호에 안심하면서 대부분 상승했지만 홍콩과 상하이는 중국 경제가 코로나19 제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데이터를 보여주면서 하락했습니다.

아시아 시장은

시장은 연준이 2년 연속으로 차입 비용을 4분의 3퍼센트 포인트 인상한 후,

비슷한 규모의 추가 인상은 경제 회복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개선되고 있다는 징후로 인해 연준이 공격적으로 인상을 취하는 최근의 자세에서 더 빨리 선회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논쟁이 촉발되었습니다.
금리.

Invesco의 수석 글로벌 시장 전략가인 Kristina Hooper는 Bloomberg Television에 “우리는 확실히 더 나은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의 정점을 지난 것 같습니다. 문제는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미 증시는 소비자 및 생산자 물가 데이터가 인플레이션의 의미 있는 냉각을 시사한 후 금요일 긍정적으로 마감했습니다.

정부가 기업에 대한 Covid-19 억제를 해제한 후 GDP 데이터가 일본 경제가 회복되고

있음을 보여줌에 따라 도쿄가 1% 상승하면서 낙관적인 분위기가 아시아로 이어졌습니다.

아시아 시장은

시드니는 0.5%, 타이페이는 0.7% 올랐다. 웰링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도 상승세를 보였다.

서울과 뭄바이는 공휴일 휴무다.

몇 안 되는 패자 가운데 홍콩과 상하이는 중국 경제 수치가 분석가들의 예상보다 약세를 보이면서 하락했다.

카지노사이트 분양 월요일 발표된 많은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은 예기치 않게 주요 금리를 인하했습니다.

수치에 따르면 중국의 7월 산업 생산 및 소매 판매 증가율이 예상보다 낮았습니다. 산업 생산은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했지만 6월의 3.9%에서 감소했으며 블룸버그 경제 전문가들의 예측인 4.3%보다 낮습니다.

중국 국가통계국은 “세계 경제의 스태그플레이션 위험이 높아지고 있고 국내 경제 회복 기반이 아직 탄탄하지 않다”고 경고했다.

코로나19 제로 전략에 대한 베이징의 경직된 준수는 즉각적인 폐쇄와 장기간의 격리가 비즈니스 활동과 소비 회복에 타격을 입으면서 경제 회복을 지연시켰습니다.

호주 및 뉴질랜드 은행 그룹의 중화권 경제학자 레이먼드 영은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7월 경제 데이터는 매우 놀랍다”고 말했다.

“코로나 제로 정책이 서비스 부문을 계속 강타하고 가계 소비를 위축시킵니다.”more news

아시아 무역에서 유가는 1% 하락한 $91.20에 거래되었으며 브렌트유는 0.9% 하락한 $97.25에 거래되었습니다.

수치에 따르면 중국의 7월 산업 생산 및 소매 판매 증가율이 예상보다 낮았습니다.

산업 생산은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했지만 6월의 3.9%에서 감소했으며 블룸버그 경제 전문가들의 예측인 4.3%보다 낮습니다.

중국 국가통계국은 “세계 경제의 스태그플레이션 위험이 높아지고 있고 국내 경제 회복 기반이 아직 탄탄하지 않다”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