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시의회는 경찰

시애틀 시의회는 경찰 인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용 보너스를 승인했습니다.

(센터 광장) – 시애틀 경찰국(SPD)은 인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곧 신입 직원에게 $7,500, 전근에 대해 $30,000의 일회성 현금 포상을 발행할 예정입니다.

시애틀 시의회는

어제 시애틀 시의회는 Bruce Harrell 시애틀 시장이 후원하는 종합 경찰 모집 및 유지 계획에 찬성 6-3으로 투표했습니다.

Harrell은 법안 통과 후 “이것은 우리가 시애틀을 모든 이웃에게 안전한 곳으로 만들고 … 우리의 가장 높은 가치, 우선 순위 및 열망에 따라

시애틀 경찰서를 복원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긍정적인 단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법안.

5월에 시애틀 시의회는 경찰 모집을 위한 SPD의 2022년 예산에서 115만 달러의 기존 자금을 승인했습니다.

어제 법안은 SPD의 2022년 예산에서 기존 기금에서 인센티브를 고용하는 데 289,000달러를 추가로 지출하는 것을 승인합니다. 5년 이내에 부서를 떠나는 임원은 보너스를 반환해야 합니다.

이 법안은 또한 SPD에서 시애틀 인사부로 228,000달러를 이전하여 채용을 개선하고 채용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기 위해 4개의 직위를 고용합니다.

시애틀 시의회 의원인 Lisa Herbold는 이것이 시의회의 이전 법안에 따라 새로 고용된 공무원의 재배치 비용을 위한 자금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애틀 시의회는 경찰

토토사이트 Herbold는 평의회 회의에서 “성폭력을 조사하거나 긴급 전화에 대응할 경찰관이 충분하지 않다면 경찰관에게 교통을 안내하고

정신 건강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돕도록 지속적으로 요청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초 대응자가 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불가능한 작업으로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위원회는 2024년 12월 고용 보너스를 종료하고, 복직된 경찰관의 자격을 제거하고, 법률의 여러 측면이 경찰 노조와의 단체 교섭의 대상임을 인정하기 위해 Harrell의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시애틀은 주에서 두 번째로 높은 초봉을 제공합니다. Herbold에 따르면 이 도시는 초임 급여와 보너스 조합에서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지만 Kent와 Everett 도시보다 약간 낮습니다.

이 법안은 2022년에 125명의 공무원을 고용한다는 시의회 지원 목표를 위해 SPD 예산의 기존 자금을 사용합니다. Herbold에 따르면 새로 수정된 공무원 고용 예측은 올해 84명입니다. 그녀는 또한 SPD가 지원자 12명당 1명을 고용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테레사 모스케다, 크샤마 사완트, 타미 모랄레스 시의원은 이 법안에 반대표를 던졌다.

모랄레스는 평의회 회의에서 “공공 자원이 부족하다면 공적 과제를 실제로 해결하는 방식으로 자원을 할당해야 합니다. “우리는 애초에 폭력으로 이어지는 지역사회의 상황을 바꾸는 데 자원을 쏟아야 합니다.”

Morales는 저렴한 주택, 보수가 좋은 일자리 창출, 청년 멘토링, 기업가 정신을 육성하기 위한 자본 활용을 지역 사회의 조건을 변화시키는

방법으로 인용했습니다.More news

시에서 2022년 예산안을 발표했을 때 일반 기금의 23%가 SPD에 사용되었습니다. Morales는 그것이 주택에 지출된 금액의 4배라고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