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전쟁의 승자는?

소셜미디어 전쟁의 승자는

소셜미디어 전쟁의 승자는?

먹튀검증커뮤니티 소셜 미디어는 선거인단이 매우 적은 선거일지라도 모든 선거에서 중요한 전쟁터입니다.

Rishi Sunak과 Liz Truss는 차기 PM을 뽑을 보수당 의원들을 어떻게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그들은 매우 다른 캠페인 스타일을 가진 두 명의 매우 다른 캐릭터입니다.

PR 전문가 Mark Borkowski는 “Sunak의 접근 방식에 대한 모든 것이 매끄럽습니다.
“어느 부분에서는 지나치게 프로페셔널하다. 그것이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잘 모르겠다.

그 이면에는 많은 전략과 생각이 있는 것 같다.”

반면에 Truss 캠페인은 “조금 더 가정적인 느낌이 든다”고 그는 덧붙입니다.

Sunak의 소셜 미디어 전략은 베스트셀러 소설가 Anthony Horowitz의 아들인 Cass Horowitz가 주도했습니다.

수상 시절 Sunak의 특별 고문이었던 Horowitz는 화려한 그래픽과 영리한 태그 라인을 사용하여 Instagram에서

정치적으로 참여하지 않는 젊은 청중에게 “Brand Rishi”를 판매했습니다.

1960년대 초 어머니가 “더 나은 삶에 대한 희망을 안고” 어떻게 영국에 왔는지에 대해 이야기한 Sunak이 Twitter에서 자신의 리더십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사용했던 화려한 “origin story” 비디오는 8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타임스.
이 영화는 너무 매끄럽기 때문에 한동안 작업에 들어갔다는 의혹을 불러일으켰습니다. Mark Borkowski는 “이런 종류의 캠페인을 하룻밤 사이에 만들지 않습니다”라고 언급한 의혹을 공유했습니다.

소셜미디어 전쟁의 승자는

팀 수낙은 보리스 존슨이 사임을 발표한 후 24시간 만에 이 영상을 제작했다고 주장합니다.
보수당의 전 디지털 대표이자 보리스 존슨이 가장 좋아하는 선거 전략가인 린튼 크로스비 경의 제자인 루벤 솔로몬이 운영하는 리즈 트러스의 소셜 팀은 지금까지 더 안전하게 플레이했습니다.

외무장관의 런칭 영화는 그녀를 국제적 정치가로 투영하려는 시도다. 그녀 자신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거의 없으며 자발적인 “비하인드 스토리”영상도 없습니다. “배달”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두 후보 사이의 한 가지 유사점은, 그리고 실제로 지도부에 모자를 던진 모든 보수당 의원들 사이에 있는 한 가지 공통점은 유권자들과 이름을 같이 하고 싶은 욕망입니다.
리버풀 호프 대학교(Liverpool Hope University)의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부교수인 Anthony Ridge-Newman에 따르면 이는 현명한 조치가 아닙니다.

“Boris Johnson은 그의 이름으로 일반적으로 언급되는 몇 안 되는 정치인 중 한 명입니다. Liz for Leader와 Ready for Rishi라는 온라인 캠페인 슬로건은 Boris의 이름 호소력을 모방하려는 시도입니다.

“보수당 지도부 후보 중 한 명이 내 전문적인 조언을 받기 위해 나에게 왔다면 그들의 성을 Sunak과 Truss로 표시할 것을 제안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캠페인이 더 총리처럼 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내가 보수당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이것은 그들이 후보자에서 찾는 것입니다.”Rishi Sunak의 비디오 사용은 솔직하고 아마도 비공식적일 정도로 모험적이었습니다. 중요한 순간에 반응하는 그의 커프 영상. 그의 Brexiteer 자격을 자랑하는 비디오에서 1930년대 영화 뉴스릴의 패러디와 함께 코미디에 대한 예상치 못한 모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Ridge-Newman의 의견으로는 두 후보 모두 카메라나 스마트폰 앞에서 타고난 보리스 존슨이나 데이비드 카메론의 유창함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Sunak의 디지털 콘텐츠는 대체로 그를 평범한 남자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그가 부유한 “엘리트”의 일원이라는 최근 미디어 묘사를 무효화하려는 시도일 수 있습니다. 그는 말한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