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 여름 휴가에 돈 절약하기

생활비: 여름 휴가에 돈 절약하기

생활비

먹튀검증 영국 전역의 수백만 가족이 전염병 여행 제한이 끝난 후 처음으로 함께할 여름 방학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부채 자선 단체인 스텝체인지(StepChange)의 조사에 따르면 부모의 3분의 1이 앞으로 몇 주 동안 육아, 음식, 오락,

휴가 비용을 곤두박질치면서 재정적 어려움에 빠지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생활비의 상승은 많은 사람들이 여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창의력을 발휘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Cambridgeshire의 Marion Zielentino가 그 중 하나입니다.

세 번째 아이를 낳은 후 그녀는 다시 가족 예산에 기여하고 싶어 에어비앤비에서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집을

임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우리 집에 머물고 있을 때 올해 여러 번 다른 캠핑 여행을 떠났습니다.”라고 말합니다.

Marion은 또한 Tentshare라는 캠핑 장비와 텐트 공유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훨씬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 이러한 여행을 위해. 사람들은 사이트에 무료로 텐트와 키트를 나열하고 목록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비용을 청구합니다.

“1년에 몇 주만 텐트를 사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우리는 [여름] 2주 동안 가족용 큰 텐트를 빌렸습니다.

우리는 시아버지의 정원에서 야영을 할 것입니다.

생활비

“그것은 우리가 야영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조금 더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들에게는 모험이 될 것입니다.” 반면, 켄트의 Rebecca Douglas는 당일 여행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

휴가를 떠나지 않고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현금을 절약하세요.

그녀는 “우리는 코로나바이러스에 휘말리고 공항에서 직원들을 혼란에 빠뜨리고 돈을 잃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니면 차질 때문에 돈을 내야 한다.”

자영업 사진가로서 그녀의 작업은 지난 2년 동안 “중단/시작”이기도 합니다. “휴가를 보내다가 좌초되고 직장을 잃게 되는 위험을 감수할 수는 없었습니다.”

대신 Rebecca와 그녀의 남편은 집에서 가까운 당일 여행을 조사했습니다.

“우리는 자연에 빠져 하루 만에 휴가를 보내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즉, 디젤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고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Rebecca는 덧붙입니다. 어린 시절 조부모의 해변 오두막에서 여름을

보냈고 가족에게 할머니의 상자로 알려진 것을 물려 받았습니다.

그녀는 “해변 오두막에서 지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합니다. 어느 날, 그녀는 이번 여름에

비슷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7년 연속 해변 오두막의 대기자 명단에 오른 것”에 좌절하기보다는 대신 이동식 해변 오두막처럼 차를 마련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합니다.

“등산 용품, 패들 보드, 스노클링 장비, 의자, 라운저, 브롤리, 테이블, 가스 스토브 및 용품을 싣고 하루 종일을 보내고

집에 돌아와 편안하게 침대에 누워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거래”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싫으면 안 되는 게 뭐야?”

채용 전문가인 글래스고의 Mary Fine도 올해 플랜 B를 내놓았습니다.

5월에 미국에서 열리는 친구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항공편과 호텔 비용만 4000파운드(약 400만원)로 책정됐을 때

그녀는 충격을 받았다. 렌트카는 상단에 £1500를 더 추가했을 것입니다.

Mary가 전구의 순간을 가질 때까지 결혼 여행은 불가능해 보였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