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당이 리즈 트러스에 대한 열정을

보수당이 리즈 트러스에 대한 열정을 잃으면서 보리스 존슨에 대한 향수

보수당이 리즈

파워볼사이트 이번 주 허스팅은 많은 회원들이 Sunak이나 Truss에 대해 열광하지 않고 현재 PM을 선호할 수도 있음을 보여줍니다.

보수당 당원들이 뜨거운 첼튼햄 경마장에서 열린 최신 지도부 경쟁에 뛰어들었을 때 이 중요한 유권자들 중

소수만이 양방향 경주에 열광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이나 리시 수낙(Rishi Sunak) 전 총리는 토리당의 열정을 크게 자극하지 않았고

거액의 내기를 하는 것처럼 보이지도 않았다. 참석한 일부 사람들과 새 총리의 신원을 결정할 사람들은 그들이

제안된 가장 최악의 옵션을 선택하기 위해 업무상 참석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름을 밝히고 싶지 않은 나이든 신사는 “둘 중 어느 것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절차가 시작되기 전 그의 우울한 평가는 “요즘 정치에 입문하는 사람들의 수준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옵저버가 인터뷰한 많은 파티원들에게 사전 허스팅 선호 사항이 있었다면, 그들은 잠정적이었고 변화에 열려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사람들은 편견을 확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많이 알고 듣고 싶었기 때문에 거기에 있었습니다.

윌트셔(Wiltshire)에서 여행을 온 런던 디자인 회사의 프로젝트 매니저인 루시 콕솔(Lucy Coxall)은 트러스가 이미 가방에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언론 보도에 대해 정말로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짜증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끝났다고 말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후보자들의 의견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보수당이 리즈

남편과 함께 부동산 사업을 하는 캐롤라인 볼드윈(Caroline Baldwin)은 트러스에 기대고 있지만 확고하지는 않다고 말했다.

그녀가 그의 잠재적인 후계자들의 자질을 평가하기 위해 도착했을 때 폐위된 PM이 계속 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외부 이벤트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Stroud Conservatives의 회원 및 기금 모금 부의장인 Ned Bowron은 자신도 Truss

방향으로 기울고 있지만 Sunak의 설득에 열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면 수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Bob Griffin은 Truss를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증거에 대해.

2시간의 연설과 심문 후에 많은 견해가 바뀌었습니다. 결정을 내리지 못한 사람도 있었고, 충성을 맹세한 사람도 있었고,

이미 기울고 있는 방향으로 굳어버린 사람도 있었습니다. 놀랍게도, 그 움직임은 결코 인기가 없는 Truss를 향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이전에 불가지론자였던 콕솔은 그녀가 보고 들은 것을 토대로 수낙을 위해 단호하게 플럼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리시에게 훨씬 더 확신이 섰고 그가 경제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나중에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에너지로 표현했습니다. 그는 훨씬 더 진보적인 것처럼 보였고 미래에 대한 훨씬 더 많은 비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Liz의 모든 것은 단기적인 생각이었습니다.” Truss가 총리가 된다면 Coxall은 보수당이 다음 총선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라고 믿습니다.

반면 Griffin은 회의 후 Truss가 올바른 선택임을 더욱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Bowron과 Baldwin은 모두 Truss를 선호하는 것에서 이전보다 Sunak에 대해 더 잘 생각하는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Bowron은 “Liz의 재정 계획은 예산이 부족하고 걱정스러운 것 같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지금 Rishi에게 투표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