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백신 통제 하에 진행 중인 중국 오토쇼

바이러스 백신 통제 하에 진행 중인 중국 오토쇼
베이징–이달 베이징 모터쇼에서 스웨덴 전기 자동차 브랜드 Polestar의 CEO를 위한 첫 번째 행사: 호텔에서 2주간 격리.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모든 산업 분야의 첫 번째 주요

직접 판매 행사인 자동차 쇼는 집권 공산당이 중국이 질병을 억제했다고 확신한다는 신호로 토요일에 열립니다. 그러나 자동차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관중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행사에서 해외 방문객에 대한 검역 및 군중 규모 억제를 포함한 집중적인 바이러스 백신 통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바이러스

카지노사이트 제작

중국 지리홀딩스가 소유한 폴스타의 토마스 잉겐라트(Thomas Ingenlath)는

베이징 동쪽 톈진에 있는 자신의 호텔 방에서 전화로 “자동차 쇼는 다른 어떤 자동차 쇼와도 다를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쇼의 물류 문제를 해결하려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의지가 가장 큰

시장인 중국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미국과 유럽의 수요가 약하고 업계가 수십억 달러의 손실을 되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중국 판매는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반등했습니다.

LMC Automotive Consulting의 John Zeng은 “중국은 많은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의 유일한 희망입니다. “그들은 수익을 내기 위해 중국에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Ford Motor Co., General Motors Co., BMW AG 및 기타 브랜드는 전기 SUV,

럭셔리 쿠페 및 미래형 컨셉카의 글로벌 및 중국 데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기 위해 온라인으로 이벤트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닛산자동차의 우치다 마코토 사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모국에서 영상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대부분의 브랜드는 관중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디스플레이를 운영하기 위해 중국에서 풀타임으로 일하는 중국인 직원이나 외국인 관리자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중국의 자동차 산업은 3월 여당이 질병에 대한 승리를 선언하고 공장과 대리점을 다시 열 수 있도록 허용한 이후 크게 회복되었습니다.

8월 매출은 1년 전보다 6% 증가했다. 한편, 미국에서의 구매는 팬데믹 이전 수준에서 9.5% 감소했습니다. 유럽 ​​판매는 17.6% 급감했다.

자동차 제조사들은 인력 감축과 운영 축소로 대응하고 있다.

닛산은 3월로 끝나는 한 해 동안 62억 달러의 손실을 보고한 후

스페인과 인도네시아의 공장을 폐쇄하고 전 세계 생산을 20% 줄입니다. 그룹 Renault SA는 전 세계적으로 15,000명을 해고하고 4월에 국영 Dongfeng Motor Co와의 중국 합작 투자에서 철수했습니다.

비용 절감을 위해 Fiat Chrysler Automobiles NV와 PSA Peugeot Citroen은 합병하여 세계 4위의

자동차 회사를 만들고자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이 경쟁을 부적절하게 감소시키는지 여부에 대한 유럽 규제 기관의 조사에 직면해 있습니다.

Zeng은 팬데믹으로 인해 중국에서는 일련의 소규모 현지 브랜드가 시장에서 퇴출되고 대기업이 제휴를 맺어 수십 개의 경쟁업체가 있는 파편화된 산업의 통합이 가속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는 장기적으로 산업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교대로 열리는 중국의 주요 자동차 전시회는 모든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와 수십 개의 새롭고 야심찬 중국 브랜드를 끌어들이는 업계 최대 행사입니다.

주최측에 따르면 2018년 마지막 베이징 모터쇼에는 14개국에서 1,200개의 전시업체와 820,000명의 방문객이 방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