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로나19 사망자 100만 돌파

미국 코로나19 사망자 100만 돌파

미국의 코로나19 사망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백악관이 밝혔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국가가 “비극적인 이정표”를 표시하고 있으며 각각의 사망은 “대체할 수 없는 손실”이라고 말했습니다.

세계 보건 기구는 실제 사망자 수가 다른 곳에서 훨씬 더 높을 수 있다고 믿고 있지만 이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공식 총계입니다.

미국 코로나19

토토사이트 미국은 또한 3억 3000만 인구 중 8000만 명 이상의 코비드 케이스를 기록했습니다.

첫 번째 확인 사례는 2020년 1월 20일 한 남성이 중국 우한에서 비행기를 타고 시애틀로 돌아왔을 때 보고되었습니다.

35세의 A씨는 10일간의 폐렴, 기침, 발열, 메스꺼움, 구토 후 생존했습니다. 그러나 몇 주 후에 사망자가 보고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2년 동안 바이러스의 파도가 전국을 휩쓸면서 사망률이 줄어들었다가 2021년 초에는 하루 4,000명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높은 비만율과 고혈압, 과로한 병원 시스템, 일부 백신 주저, 많은 고령 인구 등 미국 사망자 수가 높은 몇

가지 이유를 제시합니다.More News

미국의 각 주마다 Covid 사망을 정의하는 방법이 약간 다를 수 있으며 그러한 사망은 종종 바이러스 때문만은 아닙니다.

미국 코로나19

바이든 대통령은 목요일 아침 TV 성명에서 “100만 명의 코로나19 사망자와 가족의 식탁 주위에 있는 100만 개의 빈 의자,

각각의 대체할 수 없는 손실”이라고 말했다.

“우리 마음은 고군분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갑니다. 그 없이 어떻게 지내고 그녀 없이 어떻게 지내요?”

대통령은 이정표를 기념하기 위해 백악관 깃발을 반 돛대까지 낮추라고 명령했습니다. 미국에서는 매일 보고되는 사망자 수가

여러 차례 급증했으며, 종종 새로운 변종이 전국에 퍼지면서 발생했습니다.

12월에 첫 번째 백신이 출시되기 약 8개월 전인 2020년 4월 첫 번째 유행병인 첫 번째 유행성으로 인해 매일 2,5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보고되었습니다. 오하이오주 케이스 웨스턴 대학의 인구 및 양적 건강 과학 부교수인 마크 카메론 박사는 BBC에 모든

것이 새로운 변종을 뒤따랐다고 말했다.

전염병 동안 사망한 100만 미국인의 대부분은 백신이 도입된 후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사람들의

순전한 규모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이 백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백신은 심각한 Covid 위험을 크게 줄입니다.

Rand Corporation의 연구에 따르면 2021년 5월에만 미국에서 잽으로 140,000명의 생명을 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올해 4월 Peterson Center for Healthcare와 Kaiser Family Foundation의 별도 분석에 따르면 미국 사망자의 약 4분의 1

(약 234,000명)이 백신으로 예방될 수 있었다고 추정했습니다.

캐머런 박사는 “이를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의 대유행으로 단순화할 수는 없다. 모든 사람들은 전체 예방 접종 요법을

받았지만 여전히 중병에 걸린 사람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데이터는 분명하며, 코로나19와 사망 위험은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이 더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