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츠가 시리즈 개막전에서 브레이브스

메츠가 시리즈 개막전에서 브레이브스 4-1을 식힐 때 Scherzer는 빛납니다.

메츠가

먹튀검증사이트 ATLANTA (AP) — NL East 대결의 개막전에서 그가 “측정 막대기 승리”라고 불렀던 것에서 Max Scherzer는 New York Mets의 차이 메이커였습니다.

Scherzer는 7이닝을 던지고 Luis Guillorme은 홈런과 2실점을 기록했으며 Mets는 월요일 밤 Max Fried와 Atlanta Braves를 4-1로 이겼습니다.

Scherzer는 “그들은 훌륭한 팀이고 당신은 최고의 야구를 하고 싶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른손잡이는 그의 최고에 매우 가까웠다. Scherzer의 뛰어난 경기력 덕분에 1위 Mets는 Braves를 2 1/2 게임으로 제치고 디비전 리드를 확장했습니다.

Guillorme은 “뒤에 0을 던지는 사람이 있으면 정말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경기에 참가할 때 한두 명이면 충분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메츠가 시리즈 개막전에서

피트 알론소(Pete Alonso)도 2타점을 기록했고 셔저(6-1)는 7회 오스틴 라일리의 24홈런을 포함해 3안타만 내줬다.

이는 메츠의 리드를 2-1로 좁혔지만 Guillorme은 8회 Darren O’Day의 홈런으로 대답했습니다.

올스타 클로저 에드윈 디아즈(Edwin Díaz)는 3일 연속 투구하며 9회 19세이브를 삼진으로 삼았다.

전 메츠 2루수 로빈슨 카노(Robinson Canó)는 일요일 샌디에이고 파드레스(San Diego Padres)와의 마이너리그

계약에서 애틀랜타가 1달러에 획득한 브레이브스 데뷔전에서 2개의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Scherzer는 사선 부상으로 거의 7주를 결장한 후 그의 두 번째 연속적인 인상적인 출발에서 볼넷 없이 9개의 삼진을 잡았습니다.

우완투수는 지난 화요일 신시내티와의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으로 2안타 11탈삼진을 허용했다.

브레이브스의 브라이언 스니커 감독은 “두 번째 아웃은 정말 정말 좋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Scherzer는 비스듬한 문제로 인한 여운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제 부상이 정말 뒤처진 것 같다”고 말했다.

세 번이나 사이영상을 수상한 선수의 성공적인 복귀는 뉴욕이 월드 시리즈 디펜딩 챔피언인 애틀랜타를 막을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줍니다.

메츠의 감독인 벅 쇼월터(Buck Showalter)는 셰르저가 “홈팀에 도움이 되는 분위기 속에서 정말 좋은 팀을 상대해야 하는 어려움을 극복했다. 그는 차이를 만드는 사람입니다.”more news

메츠는 6월 1일에 10 1/2 게임으로 브레이브스를 이끌었지만 시리즈에 진입하면서 1 1/2로 줄었습니다. 브레이브스는 29승 8패, 메츠는 19승 16패로 월요일 밤까지 이어졌다.

6 2/3이닝을 통해 Canó는 3루 2아웃으로 2루에서 Guillorme의 글러브를 지나쳐 애틀랜타의 유일한 안타를 Scherzer에 맞췄습니다.

Riley는 7회에 2개의 아웃으로 좌익수 벽을 넘어 홈런을 쳤고, Scherzer의 완봉 제안을 끝냈습니다. Marcell Ozuna는 좌익수

라인을 따라 2루타를 날렸으나, Scherzer는 Eddie Rosario를 삼진아웃시킨 후 오른쪽 주먹을 휘두르며 이닝을 마감했다.

Canó는 8회에 Adam Ottavino를 2아웃으로 제지하고 Ronald Acuña Jr의 2루타로 3위에 올랐습니다. Ottavino는 Dansby Swanson의 접지아웃으로 탈출했습니다.

프리드(9승 3패)는 5이닝 동안 5피안타 5볼넷 2실점해 자신의 경력 최고 기록에 부합했다. 그는 또한 2019년 6월 25일 컵스를 상대로 9-3으로 이긴 경기에서 5개의 타자를 볼넷으로 이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