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소를 뿜어내는 발전기는 중동

독소를 뿜어내는 발전기는 중동 전역에 불을 켭니다.

독소를 뿜어내는

토토사이트 베이루트
그들은 말 그대로 국가를 운영합니다.

주차장, 평상형 트럭, 병원 안뜰 및 옥상에는 개인 발전기가 중동 일부 지역 어디에나 있어 하루 24시간 가정과 기업에 위험한 연기를 뿜어내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재생 에너지를 모색함에 따라 전쟁이나 잘못된 관리로

인해 전력 인프라가 파괴되었기 때문에 이 지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거의 전적으로 디젤 동력 개인 발전기에 의존하여 불을 켜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를 환경 및 건강 관점에서 국가 자살이라고 부릅니다.

레바논 베이루트 아메리칸 대학교 환경 아카데미 공동 설립자이자 전무 이사인 새미 카예드(Samy Kayed)는 “

디젤 발전기의 대기 오염에는 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지거나 의심되는 많은 물질을 포함하여 40가지 이상의 유독성 대기 오염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오염 물질에 더 많이 노출되면 호흡기 질환과 심혈관 질환이 증가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산성비를 일으켜 식물 성장에 해를 끼치고 수역을 독살시켜 수생 식물을 죽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디젤을 사용하기 때문에 발전기는 예를 들어 천연 가스 발전소보다 훨씬 더 많은 기후 변화를 유발하는 배출물을 생산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대규모 발전기로 인한 오염 물질은 기후 변화의 영향에 대해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지역 중 하나인 중동의 많은 환경 문제를 가중시킵니다.

이 지역은 지구 온난화의 영향이 없더라도 이미 고온과 제한된 수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너레이터에 대한 의존은 상태 실패로 인해 발생합니다. 레바논, 이라크, 예멘, 리비아, 아프가니스탄에서 정부는 전쟁\

독소를 뿜어내는

, 분쟁 또는 잘못된 관리와 부패 때문에 작동하는 중앙 권력 네트워크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레바논은 수십 년 동안 새로운 발전소를 건설하지 않았습니다

. 새로운 계획에 대한 여러 계획은 정치인의 파벌주의와 상충되는 후원 이익에 의해 좌초되었습니다.

오래 전에 이 나라의 몇 안 되는 노후된 중유 공장은 수요를 충족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한편, 이라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석유 매장량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러나 뜨거운 여름 더위는 항상 이웃 발전기의 포효를 동반하며, 주민들은 더위를 식히기 위해 24시간 에어컨을 가동합니다.

수십 년 동안 반복된 전쟁은 이라크의 전력망을 파괴했습니다. 부패는 그것을 복구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빼돌렸습니다

. 이라크 유정에서 나오는 약 170억 입방미터의 가스가 매년 폐기물로 태워지고 있습니다. 정부가 이를 포집하여 전기로 변환할 기반 시설을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발전기의 필요성은 사람들의 마음에 깊이 각인되었습니다. 최근 수도 바그다드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유명한 가수 움 알리 알 말라(Umm Ali al-Malla)는 “발전기를 계속 작동시켜 준” 공연장의 기술 감독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가자 지구에 거주하는 230만 명의 사람들은 주택을 위해 영토 전역에 걸쳐 약 700개의 이웃 발전기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 수천 개의 민간 발전기가 기업, 정부 기관, 대학 및 의료 센터를 계속 운영합니다. 디젤 엔진을 사용하여 공중에서 검은 연기를 휘젓고 주위의 벽에 타르를 칠합니다.

2014년 이스라엘이 하마스가 통치하는 영토에서 유일한 발전소를 폭격한 이후로 발전소는 최대 용량에 도달한 적이 없습니다. Gaza는 공장에서 그리고 이스라엘에서 직접 필요한 전력의 약 절반만 얻습니다. 컷오프는 하루 최대 16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