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올림픽 조직위, 의료기관에 취소 요청

도쿄올림픽 조직위, 의료기관에 취소 요청
요한 코츠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부회장이 10일 도쿄에서 열린 IOC 2020

도쿄올림픽 조정위원회 회의에서 하시모토 세이코 도쿄올림픽 조직위원회

위원장(뒤 왼쪽)과 무토 도시로 CEO(뒤 오른쪽)가 화면에서 발언하고 있다. 5월 19일. (수영장 사진 AP 제공)
IOC와 도쿄 올림픽 조직위는 수요일 3일간의 가상 회의를 시작하고 9주 후에

게임이 열릴 예정인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의료계 반대파에 부딪힐 것입

도쿄올림픽

니다.

안전사이트 모음 회의는 IOC 부회장인 John Coates가 이끌고 있으며, 그는 일본 국민들에게 게임이 “안전하고 안전할 것”이라고 다시 확신시키려고 시도할 것입니다.more news

도쿄와 오사카를 포함한 일본 대부분이 비상사태에 놓여 있어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은 이번 달 일본 방문을 취소해야 했다. Bach는 가상 회의에서 주최자에게 연설할 예정이었습니다.

일본 인구의 약 1-2%만이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았고, 수많은 여론조사에서 올림픽에 대한 반대가 60-80%에 달했습니다.

지금까지 6,000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도쿄 의료 의사 협회는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성명 중 하나에서 지난주 스가 요시히데 총리, 고이케 유리코 도쿄 도지사, 하시모토 세이코 사무총장에게 보낸 서한에서 올림픽 취소를 촉구했습니다. 조직위원회.

이 편지는 이번 주 그룹의 웹사이트에 공개되었습니다.

서한은 “감염자와 사망자가 늘어날 가능성이 있는 행사를 취소하는 것이 옳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바이러스는 사람의 움직임으로 퍼집니다. 올림픽과 패럴림픽이 팬데믹을 악화시켜 고통받고 죽어야 하는 사람들의 수가 늘어나면 일본은 무거운 책임을 지게 될 것입니다.”

도쿄올림픽

올림픽은 7월 23일에 열릴 예정이다. 패럴림픽은 8월 24일에 열린다. 패럴림픽은 수입의

약 75%를 텔레비전 판권 판매로, 나머지 18%를 후원으로 벌어들이는 국제올림픽위원회(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의 재정적 필수품이다.

일본은 공식적으로 154억 달러를 지출하거나 올림픽을 조직했지만 정부 감사에 따르면 이 수치는 훨씬 더 높습니다.

소규모 거리 시위와 온라인 청원 운동으로 반대가 계속되고 있지만 경기가 취소될 조짐은 없습니다. 지난달 브리티시 메디컬 저널(British Medical Journal)은 올림픽 개최에 반대하는 입장을 내놓았다.

일본의 코로나19 사망자는 1만1500명을 넘어섰다.

도쿄 의료 개업의 협회(Tokyo Medical Practitioners’ Association)는 올림픽이 열리면서 덥고 습한 도쿄의 여름이 다가오면서 더 큰 압박을 받을 수 있는 일본 의료 시스템의 붕괴 가능성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서한은 “우리 나라는 지금까지 최악의 4차 유행으로 코로나19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COVID-19에 대응하는 의료 시스템이 거의 한계에 다다랐습니다. 코로나19 대응에 최선을 다하는 데 의료계 전체가 거의 극복할 수 없는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것이 현실”이라고 말했다.

도쿄 조직위는 올림픽 기간 동안 약 10,000명의 의료진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500명의 추가 간호사와 200명의 스포츠 의학 전문가를 요청했습니다.

도쿄 인근의 여러 현은 올림픽 선수를 우선적으로 대우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