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살장에서 구조된 Elvis 양, 금주의 애완동물

도살장에서 구조된 Elvis 양, 금주의 애완동물 상
반려동물은 우리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종종 다른 사람들도 미소 짓게 만드는 추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집 주변을 돌아다니는 두꺼비와 다이어트에 대한 한 개가 관련 반응을 보인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도살장에서

이번 주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의 애완동물 우승자는 조금 다릅니다. 평소에 꼭 껴안고 싶은 고양이나 흥분하는 강아지가 아닌 Elvis Sheep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합니다.

도살장에서

Elvis 양 — 독자 제출
이번 주의 Pet of the Week 우승자 Elvis Sheep의 사진.

Elvis는 도살장에서 구출되어 현재 양 동반자 Shiloh와 함께 살고 있으며 주인은 자신이 “내가 소유한 가장 위대한 애완동물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Becky Schub은 도살장에서 양을 구출하는 비영리 단체에서 자원 봉사를 하고 있었는데, 한 마리의 양이 걸쇠 문제 때문에 엄마에게 거부당하자 그녀는 즉시 어린 양에게 젖병 먹이를 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어린 양의 이름은 샤일로(Shiloh)였고 Schub은 즉시 사랑에 빠졌습니다.

Schub은 “군집 동물과 함께 한 번 있으면 친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Elvis에 대한 나의 긴 검색이 시작된 곳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chub이 그를 다시 목장으로 데려갔을 때 Elvis는 그 이전의 Shiloh와 마찬가지로 도살장에서 구출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야생 양이었던 Elvis는 인간과 아무 관계도 맺고 싶지 않았지만 새로운 헛간 동료와 단 하루를 보낸 후 Shiloh에서 팔렸습니다. 내 어린 양의 동반자.”

카지노사이트 제작 Schub은 “그는 Elvis를 사칭하는 사람들이 입는 라스베가스 스타일 코트와 비슷한 검은색 퐁파두르와 흰색 몸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를 처음 본 순간부터 Elvis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내가 Elvis를 데려왔을 때, 그는 보기 힘든 상태였습니다. 그는 도살을 위해 팔리기를 기다리고 있었고 그들은 사료 가게에서 팔기 위해 엄청나게 살찌게 하고 있었습니다.”

짧은 생애 동안 Elvis는 폐에 영구적인 흉터를 남긴 폐렴을 이미 세 차례 겪었습니다. more news

그는 나중에 복합 부위 통증 증후군(CRPS)과 알레르기 진단을 받았으며 여전히 Schub과 의료 팀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그 사람이 얼마나 특별한지, 내가 그를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알 수 없다면” 그녀가 말했다.

그녀는 양을 “쇼의 스타-그러나 겸손한 방식으로”라고 설명하면서 Elvis가 중앙 무대를 차지하거나 주목을 요구하지 않지만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설명합니다.

Schub은 “그는 명절 때마다 분장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의상을 벗어야 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히스테리적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Schub은 Elvis에 대해 더 많이 공유함으로써 사람들이 양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종종 엘비스를 나의 래브라도라고 부르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인간이 이 생물들에게 훨씬 더 많은 기회를 준다면,